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전도로써 나타날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성령의 역사

오늘도 오순절 절기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오순절 성령 받은 하나님의교회 전도 역사

오순절

전도로써 나타날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성령의 역사

오순절 이른 비 성령을 받은 사도들이 보여준 전도의 행적은 오늘날 늦은 비 성령을 받은 우리의 사명을 알려주는 본이 되고 있습니다. 성령 받은 사람이 할일은 하나님의 증인 역할입니다. 초대교회에서 성령의 힘이 폭발적으로 나타난 것은 성도들이 사람의 훼방과 비방에 굴하지 않고 그리스도를 담대히 전파했기 때문입니다.


사도행전 5장27~42절 그들을 끌어다가 공회 앞에 세우니 대제사장이 물어 이르되 우리가 이 이름으로 사람을 가르치지 말라고 엄금하였으되 너희가 너희 가르침을 예루살렘에 가득하게 하니 이 사람의 피를 우리에게로 돌리고자 함이로다 베드로와 사도들이 대답하여 이르되 사람보다 하나님께 순종하는 것이 마땅하니라 너희가 나무에 달아 죽인 예수를 우리 조상의 하나님이 살리시고..........임금과 구주로 삼으셨느니라 우리는 이 일에 증인이요 하나님이 자기에게 순종하는 사람들에게 주신 성령도 그러하니라 하더라 그들이 듣고 크게 노하여..........사도들을 불러들여 채찍질하며 예수의 이름으로 말하는 것을 금하고 놓으니 사도들은 그 이름을 위하여 능욕 받는 일에 합당한 자로 여기심을 기뻐하면서 공회 앞을 떠나니라 그들이 날마다 성전에 있든지 집에 있든 예수는 그리스도라고 가르치기와 전도하기를 그치지 아니하니라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알리고 전도하기를 쉬지 않았던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처럼 오늘날 우리는 성령 시대 구원자이신 새 이름 안상홍님과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를 온 세상에 알리는 소인을 다해야 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역사를 이룰 수 있도록 예수 초림 때 허락하신 이른 비 성령보다 칠 배나 더한 늦은 비 성령의 능력을 우리에게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호세아 6장3절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타나심은 새벽 빛 같이 어김없나니 비와 같이, 땅을 적시는 늦은 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니라
이사야 30장26절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의 상처를 싸매시며 그들의 맞은 자리를 고치시는 날에는 달빛은 햇빛 같겠고 햇빛은 일곱 배가 되어 일곱 날의 빛과 같으리라

하나님께서는 각 사람에게 알맞은 성령의 은사를 주십니다. 성령의 은사는 다양하지만, 사용 목적은 복음을 전하고 영혼을 구원하는 일로 모두 같습니다.


고린도전서 12장4~13절 은사는 여러 가지나 성령은 같고 직분은 여러 가지나 주는 같으며 또 사역은 여러 가지나 모든 것을 모든 사람 가운데서 이루시는 하나님은 같으니 각 사람에게 성령을 나타내심은 유익하게 하려 하심이라 어떤 사람에게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지혜의 말씀을, 어떤 사람에게는 같은 성령을 따라 지식의 말씀을, 다른 사람에게는 같은 성령으로 믿음을, 어떤 사람에게는 한 성령으로 병 고치는 은사를, 어떤 사람에게는 능력 행함을, 어떤 사람에게는 예언함을, 어떤 사람에게는 영들 분별함을, 다른 사람에게는 각종 방언 말함을, 어떤 사람에게는 방언들 통역함을 주시나니 이 모든 일은 같은 한 성령이 행하사 그의 뜻대로 각 사람에게 나누어 주시는 것이니라

성령을 받고도 사용하지 않으면 비유 가운데 한 달란트를 땅속에 감추어둔 것과 다를 바 없습니다. 전도하는 데 사용해야 하나님께서 주신 은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초대 하나님의교회의 역사를 보더라도 사도들이 성령을 받고 전도부터 시작했으며, 날마다 '예수는 그리스도'라 가르치고 전도하기를 쉬지 않음으로 성령의 능력이 계속 더해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는 지체하지 말고 온 인류에게 힘써 복음을 전해봅시다. 성령의 권능은 전도를 통해서 나타납니다. 성령의 충만한 은혜를 힘입어 확실한 믿음을 가지고 엘로힘 하나님을 증거하여, 열방에 흩어져 있는 하늘 가족을 새 예루살렘 어머니의 품으로 신속히 인도합시다.

우리가 과실을 많이 맺으면 아버지께서 영광을 받으신다고 하셨습니다. 열매를 많이 맺어 하늘 아버지 어머니께 많은 영광을 돌린다면 이보다 더 큰 보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세상 모든 사람들이 구원의 복된 소식을 들을 수 있도록 성령 받은 증거를 전도로서 나타내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다 되시길 바랍니다.

 

성령 아직도 못받으셨나요? [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