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제주여행중에 협재해수욕장에서 먹은 성게미역국

바다를 담은 성게미역국


바다색이 넘 예쁜 협재해수욕장에 갔을때

근처 식당에서 성게미역국을 먹었는데요~

바다내음이 확 느껴지는 밥상이었어요 ㅎㅎㅎ

어찌나 꾸밈이 없든지 쫌 밍밍하긴 했어요 ㅎㅎ



시원한 맛이나 개운한 맛이 없어 쫌 아쉽더라구요

성게미역국이 원래 이런건지;;;

첨 먹어본 맛이라 그닥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다시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맛 ㅋ

이 식당 말고 맛있게 하는 다른집에서요 ㅎㅎ



미역도 넘 생생해서 이제 갓 따온 듯한 ㅋㅋ

혹시 직접 채쥐한건가? ㅎㅎ

아니겠죠 ㅎ




밥상이 참 소박하죠 ㅎㅎ

제주도에서 많이 먹는 마늘쫑무침, 메주콩볶음, 멸치, 김치..

그리고 성게국


다음 제주여행에선 더 맛있는거 많이 먹고 오고 싶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