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장지역 송파가든파이브 맛집 베트남 쌀국수 '호아빈'


베트남 쌀국수 맛집 -가든파이브 7층 호아빈

점심메뉴로 베트남 쌀국수를 먹고 싶다해서 가든파이브 7층 '호아빈'에 갔어요~

베트남 전문식당인데 매장도 깨끗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반찬은 단무지랑 양파절임인데 양파절임이 새콤하면서 맛있네요~짜지 않아서 볶음밥에 아주 좋은거 같아요~

양지쌀국수?정확한 이름? ㅋ
가격은 7,500원
국물이 끝내줘요 ㅎ 그래서 더 달라해서 다 먹었네요 ㅋ

새우볶음밥
가격도 7,500원이었던거 같은데 정확히는 내가 계산을 안해서 모르겠네요 ㅎㅎ
새우볶음밥도 느끼하지않고 참 맛있더라구요 ^^
짜거나 맵지 않아 아이들 먹기에도 좋아 추천하고 싶네요 ^^

사진에 월남쌈이 참 맛있어 보이네요 ㅎ 담엔 월남쌈 먹어야 겠어요 ㅎㅎㅎ
가든파이브 7층 베트남 쌀국수 전문식당 호아빈은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도 참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