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을 빼고 일요일을 더한 자들

하나님의교회는 일요일이 아닌 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안식일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라고 전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날은 당연히 일요일 아닌가요??" 라고 말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안식일을 빼고 일요일을 더한 자들

그런데 성경에 일요일을 예배일로 지키라는 하나님의 말씀이 있을까요? 성경 어디에도 그런 말씀은 없습니다. 이는 일요일을 예배일로 지키는 로마 카톨릭교회도 인정하고 있는 사실입니다.

교부들의 신앙 108쪽, 성서의 안식일은 토요일

억만인의 신앙  카톨릭출판사, 200쪽
나는 성서를 창세기..다 읽어보았지만 주일을 거룩히 지키라는 구절은 발견하지 못했다. ..한 주의 첫날인 일요일을 지키라 하 지않고 마지막 날인 토요일을 지키라고 되어 있다.

실제로 성경에서는 일곱째 날인 안식일을 지키라는 말씀만 찾을 수 있습니다.

구약성경에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을 보겠습니다.

출애굽기 20장8절~10절

신약성경에 예수님의 말씀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24장20~21절 너희의 도망하는 일이 겨울에나 안식일이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 이는 그 때에 큰 환난이 있겠음이라 창세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

이처럼 구약성경에도 신약성경에도 안식일을 지키라는 말씀만 있습니다. 그런데도 하나님의 안식일을 버리고 일요일 예배를 행하면 어떻게 될까요?

요한계시록22장18~19절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께서는 분명 하나님의 말씀에서 더하면 성경에 기록된 재앙을 더하시겠다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에서 제하면 천국에 들어가는 것에서 제하시겠다 하셨습니다. 일요일예배를 지키는 것은 성경말씀에서 더하는 행위이며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것은 성경말씀에서 제하는 행위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에 더하거나 빼지 말라는 말씀을 기억하며 하나님께서 명하신 그대로 일곱째 날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주일 예배 일요일예배 숨겨진 진실을 찾아서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