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안상홍, 이사야 25장 예언을 성취한 재림 예수님인가?

잇님들 이사야 25장 예언을 아시나요? 이사야 25장 6~9절 말씀을 보시면 사망을 멸해주는 포도주를 가지고 오셔서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께서 등장하실 것에 대해 예언하고 있습니다.

안상홍, 이사야 25장 예언을 성취한 재림 예수님인가?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이 이사야 25장 6~9절 예언을 이루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 이심을 믿고 있으며 증거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러한지 확인 해 보겠습니다.

안상홍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 성경은 그분을 가리켜 재림 예수님이라고 증거하고 있다. 오직 구원자(救援者)만이 가져올 수 있는 새언약 유월절(passover)을 알려주셨기 때문이다. 세상에는 수많은 신학자들과 목사들이 있지만 안상홍님 외에는 어느 누구도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겠다는."는 예언을 성취하지 못했다(이사야 25:6~9)

안상홍님은 30세가 되는 1948년 동방 땅끝 나라 대한민국에서 침례(baptism)를 받으시고 하나님의교회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를 재건하여 새 언약의 법도를 가르쳐주셨다. 이후 다윗의 예언에 따라 1985년에 올리우셨다. 안상홍님께서는 올리우시기 4년 전에 이미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셔야 함을 설파하시며 당신이 죽음을 예고하셨다.

1981년 3월18일자 <주간종교> 신문에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재림 시기가 현재라고 믿고 있으며 재림할 때는 눈,코,입,귀가 달린 육체를 가지고 탄생한다고 믿는다...초림 예수 때 세워놓은 새 언약의 암흑세기 동안 짓밟혔으므로 새 언약, 생명의 진리를 회복시키기 위해 주님이 친히 오셔야 한다. 다시 오시는 주님은 암행어사로 이 땅에 오시어 37년간 복음사업을 하다가 죽어야 한다."는 내용이 보도됐다.

325년 니케아회의에서 폐지된 유월절 되찾아 주신 안상홍님

안상홍님 새 언약 유월절 개봉

325년 로마 황제가 주재한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서 유월절이 폐지되고 그로부터 1600여 년의 시간이 흘렀다. 사라진 구원의 진리인 새 언약 유월절이 안상홍님에 의해 다시 세상에 드러나게 되었다. 성경은 유월절을 되찾아주시고 인류에게 영생을 허락하신 안상홍님을 가리켜 재림 예수님이라고 기록했다.

히브리서 9장27~28절 안상홍님 두번째 오신 재림 예수님

 


이사야25장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성경은 오래 저장했던 포도주, 곧 오랜 세월 지켜지지 못했던 유월절을 되찾아주셔서 사망을 멸해주시는 존재를 가리켜 '구원자'라고 증거했다. 백성들은 생명의 절기인 유월절을 다시 베풀어주신 분에 대해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고 찬양했다.

어떤 이들은 "안상홍님께서 재림 예수님인 이유가 단지 유월절 때문인가. 그렇다면 어떤 목사가 유월절만 가져오면 그 사람도 재림그리스도인가?"라고 질문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유월절이 폐지된 이후, 내노라하는 신학박사들과 목사들,성경연구가들은 왜 그동안 유월절을 찾아내지 못했을까

인류의 죄와 허물을 사하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 외에는 없다. 성경은 유월절을 다시금 세워주셔서 인류에게 죄 사함의 은혜와 영생을 허락하신 안상홍님이 하나님이라고 증거하고 있다.

두 번째 오시는 재림예수님 안상홍 하나님

위 영상을 보면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겠지만 결론은 이사야 25장의 예언처럼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우리가 기다렸던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