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내가 다니고 있는 하나님의교회와 시온의 관계 ☆ 주목!

하나님의교회를 다니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입니다. 오늘은 내가 다니고 있는 하나님의교회가 시온이며 영생의 축복이 있는 교회임을 직접 성경으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

오늘날 세상에는 서로 다른 교리를 가지고 있는 수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장로교, 감리교, 여호와의증인, 침례교, 구세군 등등등.... 이 수많은 교회 중 어느 교회가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며 영생의 축복을 주는 교회일까요?

시온에 관한 말씀을 통해 그 답을 찾아보겠습니다. 성경은 시온에 하나님께서 거하신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시편132편 13~14절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하나님께서는 시온에 영원히 거하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하나님을 만나고 축복을 받으려면 반드시 시온으로 가야 합니다.

시온, 하나님의교회에서 받는 축복

시온에서 어떤 축복을 받게 될까요?

시편133편 3절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시온에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신약시대에 세워질 영적 시온에 관한 예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거기서 즉 시온에서 어떤 축복을 명하셨습니까요? 영생입니다. 영생의 축복은 구약시대가 아니라 신약시대에 예수님께서 생명을 주러 오심으로써 주어졌기 때문입니다.

신약시대에는 첫번째로 하나님께서 거하시고 두번째로 영생의 축복이 있는 영적 시온이 세워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신약시대에 하나님의 백성들은 반드시 영적 시온으로 나아가야 하나님을 만나서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적 시온 하나님의교회

영적시온은 어떤 곳일까요?

절기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 이사야 33장20절

시온은 무엇을 지키는 곳입니까?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고 죄 사함의 축복이 있는 곳입니다.

이사야33장21~24절 여호와께서 거기서(시온에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그곳은 마치 노질하는 배나 큰 배가 통행치 못할 넓은 하수나 강이 둘림 같을 것이라 ...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시온에)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죄의 삯은 사망이라 하셨는데 죄 사함을 받는다면 사망이 없어지기 때문에 영생을 얻게 됩니다.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며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고 영생, 죄 사함의 축복이 있는 곳입니다. 시편에 예언되어 있는 그 시온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고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영적 시온은 틀림없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입니다.

이러한 구약의 예언을 따라서 신약시대에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이라는 절기를 통해서 우리에게 죄 사함영생을 주셨습니다.

마태복음 26장18, 28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예수님의 살과 피를 의미합니다.

영생 주시는 안상홍 하나님, 요한복음 6장 54절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이라는 절기를 통해 영생과 죄사함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에서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주어질 것에 대한 시편과 이사야서의 예언이 성취된 것입니다. 

한편, 제자들은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에서 누구를 만났습니까?

근본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만났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항상 함께할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마태복음 28장20절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이는 하나님께서 절기 지키는 시온의 백성과 함께하신다는 예언도 성취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예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세우신 교회는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입니다.

사도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은 모두 시온으로 와서 하나님을 만나고 영생의 축복을 받은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신약시대 성도들이 모두 영적 시온에 와 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히브리서12장22절 그러나 너희가 이른 곳 시온 산과 살아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 천만 천사와

그렇다면 이 시대 우리 역시 어디로 가야 하나님을 만나고 영생의 축복을 얻을 수 있겠습니까?

영적 시온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로 가야 합니다. 오늘날 새 언약의 절기를 온전히 지키는 교회는 우리 하나님의교회 외에는 없습니다.

내가 다니고 있는 하나님의교회와  시온의 관계 이제 확실히 아시겠죠? 영생의 축복을 원한다면 영적 시온인 하나님의교회에 와서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하나님을 만나야 합니다.

절기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에 관한  영상도 올려두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와 시온의 관계 [친절한 양군 지식튜브]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