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영생주는 성경 속 주인공일까?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믿고 있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그 이유를 영생을 주시는 성경 속 주인공을 찾을 수 있는 요한복음 5장 39절 말씀을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혼의 구원, 영생을 찾으라 [하나님의교회]

성경은 우리 믿음의 목적이 영혼 구원에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벧전1장8~9절). 하나님을 믿고서도 영혼의 구원을 받지 못한다면 그야말로 허망한 믿음이요 가장 불쌍한 자일 것입니다. 구원받지 못한 사람이 갈 곳은 영원한 지옥밖에 없다 하셨으니 우리는 구원에 대한 문제를 진지하게 살펴야 합니다.

무엇보다 영혼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에 대해 알아야 하겠습니다. 2천 년전에도 하나님을 믿노라고 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그들은 하나님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들이 생각하는 하나님의 모습과 예언을 따라서 육체로 오신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의 모습은 큰 차이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믿음이 있노라 하고 성경의 예언에 주목하지 않는다면, 마치 지난날 유대인들이 자기 땅에 오신 하나님을 십자가에 처형했던 것처럼 오늘날의 신앙인들도 인류 구원을 위해서 두 번째 오시는 하나님을 또다시 배척하게 될 것입니다.

구원은 하나님께 달려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구원 주신다는 사실은 인정하면서 하나님의 가르침인 성경을 부정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구원에 관한 모든 원칙을 성경이라는 공간을 통해 공개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증거가 있어야 들어가는 천국[하나님의교회]

성경이 담고 있는 본질적인 내용은 영혼의 구원, 곧 영생입니다. 우리가 부지런히 성경을 연구하고 살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영생 얻기 바란다면 성경 속 주인공 안상홍님을 찾아보세요.

요한복음 5장 39~40절

우리가 성경에서 찾아야 할 것이 영생입니다. 인생은 너무나 짧습니다. 그 짧은 인생을 마치면 부지불식간에 하나님을 만날 수밖에 없는 순간이 도래하기 때문에 우리는 다가올 천국을 바라보고 미래를 준비해야 하겠습니다.

성경에서 알려주는 길이 곧 구원의 길이요 천국 가는 길입니다. 어떤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지 성경이 증거하는 바를 알아봅시다.

안상홍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마태복음 7장 21절

'주여, 주여'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면 구원 문제는 참으로 신중을 기해야 하겠습니다. 천국은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사람들만이 들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

우리가 아버지의 뜻을 찾을 수 있는 곳이 성경입니다. 성경에서 일러주는 하나님의 뜻을 행하고, 천국 길로 인도해주시는 하나님을 성경을 통해 만나야 합니다. 성경은 영원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증거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안상홍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믿음의 증거 '영생'

요한일서 5장9~12절

우리가 하나님의 증거를 갖고서 천국 문 앞에 도착했을 때 하나님께서 "너는 내 백성이라"하시며 들어가게 하실 것이고, 증거가 없는 사람들은 들어가지 못하게 하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증거는 영생이며 이 영생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영생이 어떻게 우리에게 주어지는지, 하나님의 아들이 있는 자와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를 어떻게 구별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영생 얻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 알려주신 안상홍님

요한복음 6장 48~57절

2천 년 전,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오셔서 영생 얻는 방법을 친히 가르쳐 주셨습니다. 예수님 당신이 곧 생명의 떡이라 하시며 예수님을 먹는 사람이 영생을 가진 존재가 된다고 하셨습니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한다" 하신 말씀 또한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다" 하신 요한일서의 말씀과  일치하는 부분입니다.

예수님의 살을 먹지 않고 예수님의 피를 마시지 않은 사람은 영생이 없습니다. 영생이 없다면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증거도 없이, 그저 입으로만 '주여, 주여' 하는 무리에 속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천국은 다시는 사망이 없는 곳이기 때문에 영원한 생명을 가진 자들만이 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영생을 약속받지 못한 사람은 절대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증거인 영생을 받기 위해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합니다.

영생의 말씀을 주시는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영생 주는 성경 속 주인공이신 안상홍님께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마실 수 있는 방법인 영생의 증거 유월절을 알려주시려 예언대로 마지막 시대 오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알려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므로 영생의 증거를 가진 구원받을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생의 증거, 유월절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