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장이 오순절 성령 때문인가요?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장의 이유 오순절 성령

초대 교회처럼 오늘 하나님의교회는 오순절 절기를 지켰습니다.  오순절은 신약 성경상  명칭이며 구약에서는 '칠칠절'로 불리던 절기입니다. 2천년 전 예수님의 부활 승천 후,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천국 복음을 만방에 전파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성령의 능력을 부어주신 날입니다. 그러나 다른 교회들은 예수님을 믿는 다고 하면서도 오순절을 지키지 않고 있으니 이상하죠?  이제부터 초대 하나님의교회가 전 세계적으로 놀랍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오순절 성령의 축복 때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오순절 성령의 역사와 초대 하나님의 교회의 성장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운명하심을 목격했던 제자들은 실의와 비탄에 빠져 있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사흘 만에 부활하시는 큰 권능을 그들에게 보이시고 당신이 살과 죽음을 주관하시는 참 하나님이시라는 사실을 깨우쳐 주셨습니다. 부활하신 예수님께서 영광 중에 하늘로 올리우시는 모습까지 목도한 제자들은 그리스도에 대한 올바른 믿음과 승천의 소망을 품게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열흘간 간절히 기도한 끝에 오순절 성령이 임하면서, 초대 하나님의교회는 더욱 힘을 얻어 모두가 그리스도의 증인으로서 소임에 앞장섰습니다.

성령에 감동된 베드로는 예수님께서 인류를 구원하실 그리스도시요, 성자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구약성경을 통해 설명했습니다.

사도행전 2장 23~47절, 오순절 성령을 받아 전도하는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 베드로

 

예수님께서 이 땅에 계실 때에는 당신이 그리스도이심을 드러내지 말라 하셨으나, 승천하시면서 이제부터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라고 당부하셨습니다. 오순절 성령을 받은 제자들은 사람들이 목수의 아들, 혹은 선지자의 하나로 알고 있던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밝히 증거했습니다.

3500년 전 하나님께서 십계명을 내려주심으로, 그전까지 불문법으로 전해지던 하나님의 계명을 성문법으로 만들어주신 날이 오순절의 유래가 되었듯,  2천 년 전에는 오순절을 기점으로 제자들이 예수님을 공중 앞에 전파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사도행전 4장 1~4절 사도들이 백성에게 말할 때에 제사장들과 성전 맡은 자와 사두개인들이 이르러 백성을 가르침과 예수를 들어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는 도 전함을 싫어하여 저희를 잡으매 날이 이미 저문 고로 이튿날까지 가두었으나 말씀을 들은 사람 중에 믿는 자가 많으니 남자의 수가 약 오천이나 되었더라

죽음이 두려워 예수님을 부인하고 달아났던 사도들이 오순절 이른 비 성령을 받은 후에는 죽음을 두려워 않고 담대히 예수님을 증거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성령은 이렇듯 사람을 변화시키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령 받은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서 말하고 성령이 행하게 하심을 따라서 행동했습니다.  기도와 말씀 상고, 전도에 항상 힘쓰고, 서로 돌아보고 보살피는 가운데 그리스도를 확실히 증거하니 하루에도 삼천 명, 오천 명씩 침례를 받고 구원을 얻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전도로써 나타날 이 시대 오순절 성령의 역사

오순절 이른 비 성령을 받은 초대 하나님의교회 사도들이 보여준 전도의 행적은 오늘날 늦은 비 성령을 받은 우리의 사명을 알려주는 본이 되고 있습니다. 성령 받은 사람이 할 일은 하나님의 증인 역할입니다. 초대 하나님의교회에서 성령의 힘이 폭발적으로 나타난 것은 성도들이 사람의 훼방과 비방에 굴하지 않고 그리스도를 담대히 전파했기 때문입니다.

사도행전 5장27~42,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천국복음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알리고 전도하기를 쉬지 않았던 그들처럼,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령 시대 구원자이신 새 이름 안상홍님과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를 온 세상에 알리는 소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는 이 역사를 이룰 수 있도록 예수 초림 때 허락하신 이른 비 성령보다 칠 배나 더한 늦은 비 성령의 능력을 예루살렘 어머니 안에 있는 자들에게 주시겠다 약속하셨습니다.

호세아6장3절, 늦은 비 성령을 주시는 하나님의교회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

 

이사야30장 26절, 초림때보다 칠배나 강한 성령의 능력을 주시는 하나님의교회 엘로힘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각 사람에게 알맞은 성령의 은사를 주십니다. 성령의 은사는 다양하지만, 사용 목적은 복음을 전하고 영혼을 구원하는 일로 모두 같습니다.

고린도전서 12장 4~13절 은사는 여러 가지나 성령은 같고 직임은 여러 가지나 주는 같으며 또 역사는 여러 가지나 모든 것을 모든 사람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은 같으니 각 사람에게 성령의 나타남을 주심은 유익하게 하려 하심이라 어떤 이에게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지혜의 말씀을, 어떤 이에게는 같은 성령을 따라 지식의 말씀을, 다른 이에게는 같은 성령으로 믿음을, 어떤 이에게는 한 성령으로 병 고치는 은사를, 어떤 이에게는 능력 행함을, 어떤 이에게는 예언함을, 어떤 이에게는 영들 분별함을, 다른 이에게는 각종 방언 말함을, 어떤 이에게는 방언들 통역함을 주시나니 이 모든 일은 같은 한 성령이 행하사 그 뜻대로 각 사람에게 나눠 주시느니라...

오순절을 지켜서 늦은비 성령을 받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확실한 믿음을 가지고 전 세계 인류인생들에게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에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날마다 승승장구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성장의 증거 오순절 늦은 비 성령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