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재림 그리스도일까?

하나님의교회는 재림 그리스도로 안상홍님을 믿고 있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있는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요? 성경으로 그 이유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안상홍님은 재림 그리스도 하나님이시다.

성경이 증거하는 멜기세덱이 세우신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입니다.

아브라함은 멜기세덱에게 십일조를 드림으로 다윗은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는 영원한 제사장'이 바로 하나님이라고 예언했고, 사도 바울은 "멜기세덱은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 족보다 없다"라는 말씀으로 인류의 구원을 위해 성령시대에 재림하실 그리스도를 증거했습니다.

이사야의 예언처럼 오래 저장된 포도주로 사망을 멸하신 하나님은 누구신가?

구약의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로 아브라함에게 육신의 복을 빌어 주었고 예수님은 새 언약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안상홍님께서는 1,600년간 폐지되었던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시며 당신이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라서 오신 하나님이심을 증거하셨습니다.

멜기세덱의 실체로 임하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창세기 14장 17~20절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신 그리스도 성령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마태복음 26장 19~28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 유월절로 사망을 멸해주신 우리의 하나님 안상홍님

이사야 25장 6~9절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영접한 이유는 이사야의 예언처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사망을 멸하신 하나님이심을 성경 66권이 증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지만 안상홍님은 구원을 바라는 자들에게 영생의 축복을 주시려 이 땅에 두번째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시며 성령 하나님이십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가지고 오신 오래 저장한 포도주의 증표 새언약 유월절

위에 영상을 보시면 하나님의교회가 왜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있는지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