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n사진n영상

대왕 통갈치구이 제주도 맛집 애월하미 아세요?

제주도 가면 어디로 가시나요, 맛집은요?
어디에서 먹은 음식이 가장 맛있었나요?

애월하미

회사워크샵 첫날 저녁에 대왕 통갈치로 유명한 맛집 애월하미에 갔어요

애월하미 지중해 느낌 인테리어

지중해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라서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대왕갈치

오션뷰 사진 맛집 애월 하미

검색해서 사진이 너무 예뻐서 갔는데 실망하진 않았나요? 애월하미는 사진이랑 똑같이 넘 예쁘긴 하더라구요~^^

사진맛집 애월하미

웨이팅이 긴 맛집 애월 하미

그런데 우리가 간 날은 일하시는 분들이 너무 없어서 야외에서는 먹을 수가 없었어요ㅠ

바닷가 맛집 애월하미

옆식당들은 야외에서 먹고 있던데ㅠ 딱 애월하미만 야외장사를 안하고 있네요

바다가 보이는 풍경 제주도 애월하미
일몰이 예쁜 애월하미


사진 보고 완전 야외에서 먹고 싶었는데요ㅠ
애월 하미가 맛집 되면서 사람들이 너무 많이 와서 직원분들이 힘들어서 그만둔 건지...? 모르겠지만 실내도 남는 자리가 꽤 있었는데 비워둔 채로 안 받더라고요ㅠ 미리 주문하려고 해도 주방도 바쁜지 안 받아주고ㅠ 그래서 꽤 기다렸어요 웨이팅이 있을 거 같긴 했는데 이런 이유 때문에 기다려야 할 줄은 몰랐네요;;

제주도 야경맛집 애월하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오션뷰 맛집 애월 하미

기다리는 동안 야외 나가서 사진 엄청 찍었어요 ㅋ 근데 숄을 펼쳐놓음 더 예쁠 텐데 다 접혀있어 아쉬웠어요;;  그래도 풍경이 워낙 예뻐서 위로가 되네요 ㅋ 노을 지는 풍경도 너무 예뻤는데 다들 같은 마음이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 사진 찍기가 너무 힘들었어요ㅜ

애월하미 메뉴판

우리는 9명이라 2세트 그리고 추가해서 엄청 먹었어요 ㅋ
제가 있는 테이블은 통갈치구이세트4인에 전복버터구이 시키고, 다른 테이블은 모듬회세트인 애월더바다4인 시켰어요

비주얼 대박 통 갈치구이

비주얼 대박 대왕 통 갈치구이

길이가 족히 됐는데 그걸 다 먹었네요 ㅋ 갈치가 도톰하고 커서 먹을게 많더라구요♥♥ 짜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전복 버터구이

전복 버터구이도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전복라면은 넘 배가 불러 못먹고 온게 넘 아쉽네요ㅠ ㅋ

부드럽고 달콤매콤한 갈치조림

뼈를 다 발라낸 갈치조림인데 양념도 넘 맛있고 완전 부드러워 맛있더라구요~~

애월하미 세트

애월하미 기본찬도 다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이번 워크숍에서는 애월하미 대왕 통 갈치먹방 했지만 다음엔 애월더바다 세트시켜 맛있는 회 종류별로 다 먹고 싶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