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n사진n영상

예쁜사진은 제주 산방산근처 엘파소 카페

친구랑 제주도로 휴가 왔어요~ 친구가 사진 찍는걸 넘 좋아해서 요번 휴가는 사진을 참 많이도 찍었네요 ㅋㅋ

제주여행 둘째날 엘파소 카페


제주 산방산근처에 사진이 예쁘게 나온다는 핫한 카페가 있더라구요

엘파소 카페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로 191-43
전화 070 4548 5838
영업시간 : 09시 ~ 21시
주차장도 넓고 반려견 입장가능

칼라풀한 엘파소 카페

엘파소 카페 들어가는 입구부터 넘 이국적이죠ㅋ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카페

전제적인 분위기도 넘 화사하고 예쁘네요

이국적인 느낌에 카페

입구바닥이 황토색이라 이국적인 느낌인거 같아요 커다란 야자수나무도 보이고~^^

엘파소 카페 내부

엘파소 카페 내부모습인데 인테리어가 참 시원스럽네요~~

엘파소 시그니처 메뉴

엘파소 카페에서
친구는 시그니처메뉴 핑크한라봉에이드 8,000원
전 한라봉 블루 코코넛 8,000 주문했어요
둘다 달콤하고 시원해서 맛있네요~

엘파소 카페 아래층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도 예뻐요 ㅋ

초록초록한 플랜테리어 카페

지하인가 하고 내려 왔는데 1층 같아요~~ 밖으로 나가면 예쁜 정원이 펼쳐져 있더라구요~^^

제주도 포토스팟

어디서 찍든지 넘나 예쁜 인테리어에요~^^

예쁜글씨 카페 인테리어

엘파소 외부는 노란색이 메인칼라고 내부는 초록색이 메인칼라네요~

시원한 여름메뉴

우리가 주문한 음료랑 카페가 넘 잘 어울리네요

산방산 근처 카페

지하밖 모습이 이래요~~^^ 그럼 여기가 1층 이겠죠ㅋ

엘파소 카페 사진 스팟

문 사이로 보이는 풍경이 너~무 예쁘죠~ 멀리 보이는 산이 바로 산방산이에요

예쁜 신상 카페

정원으로 가는 길 난간에서도

이국적인 느낌의 포토 스팟

여기 정원으로 난 문인데 여기선 야자수나무가 보여서 이국적인 풍경이 되네요

예쁜 정원이 있는 카페

정원에서 바라본 엘파소 카페 풍경

예쁜 정원

파란하늘에 가느다란 초록풀이랑 노랑색 파라솔 하얀 의자가 넘 잘 어울리는 정원풍경

바다뷰 전망 카페

와~~ 엘파소 카페 정원에서는 바다가 보이네요~~ 더운 여름이지만 바닷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와서 사진 찍는데 괜찮았어요~^^

바다가 보이는 카페
요즘 핫한 예쁜 카페

파란하늘이랑 야자수까지 있어 저 멀리 그리스 어느 해변에 있는 카페 느낌이에요~^^

이국적인 파라솔
엘파소 입구

엘파소 입구에는 사진 찍으라고 요렇게 예쁜 포토존을 만들어뒀더라구요~^^ 사진 찍음 파란배경도 글씨있는 노랑배경도 둘다 예쁘게 잘 나오네요♥♥

엘파소 저녁무렵 풍경

여기도 입구쪽 포토존이에요~ 잘 찍음 넘 예쁘게 나올꺼 같은 포토스팟이에요 ㅋ

7월에 오픈한 엘파소 카페

카페가 너무 예뻐서 저녁까지 있다왔어요 ㅋ

엘파소 야경

해가 진 후 바라본 엘파소 카페도 예뻐서 야경을 안 찍을수가 없었어요 ㅋ

엘파소 주차장

엘파소를 나서며 다시한번 찍은 전체 모습이에요~
다시봐도 엘파소 카페 너무너무 예쁘네요♥♥

제주도로 휴가가시면 산방산근처에 있는 엘파소 카페 에서 맛있는 음료랑 예쁜 사진 찍고 힐링하고 가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