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성령 안상홍님 신부는 누구인가?

하나님의교회는 마지막 때 성령과 신부로 이 땅에 임하신 엘로힘 하나님을 믿고 영접한 유일한 교회입니다. 신부는 성경의 마지막 장 요한계시록 22장에 등장하시는 구원자입니다. 사도요한이 기록하기를 성령과 신부께서 목마른 자들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주시겠다 했습니다. 그러하기에 영생을 바라는 자들이라면 마지막 때 나타나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를 알고 나아가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성령과 신부가 누구인지에 대해서 madrejerusalen.com 사이트를 통해서 답을 얻고자 합니다.

https://madrejerusalen.com/%ec%84%b1%eb%a0%b9%ea%b3%bc-%ec%8b%a0%eb%b6%80/

 

성령과 신부 - 신부는 누구를 가리키는가

성령과 신부. 성경의 끝부분인 요한계시록 22장에 등장하시는 구원자다. 사도 요한은 성령과 신부 께서 목마른 자들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주시는 장면을 목도한 후 그대로 성경에 기록했다. 생

madrejerusalen.com

하나님의교회 성령신부는 누구인가?

하나님의교회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1. 성령과 신부 성령은 누구인가?

결국,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을 가리키고 있다. 이 부분은 성삼위일체에 대한 진리를 배운 사람이라면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성삼위일체란 성부 여호와 하나님, 성자 예수님, 성령 안상홍님이 모두 한 분이신 '아버지 하나님'을 뜻하는 말이다.

2. 성령과 신부 신부는 누구인가?

하늘에서 내려오신 예루살렘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

어떤 사람은 계시록 22장에 등장하는 신부가 성도라고 주장하지만 성도는 결단코 생명수를 줄 수 있는 입장이 아니며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구원자이신 하나님뿐입니다. 이로 보건대 마지막 때 등장하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분명 성도가 아니라 '구원자'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D96년경, 사도 요한은 인류에게 생명수를 주실 신부를 보았다. 천사의 이끌림에 따라 그가 본 신부의 실체는 성도나 교회가 아닌 '하늘 예루살렘'이었다. 사도 바울은 하늘 예루살렘을 가리켜 "우리 어머니"라고 증거했다.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안상홍 하나님의교회 진리]

이처럼 사도바울은 구원받을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분명 하늘에 어머니가 계심을 갈라디아지역에 있는 사람들에게 담대히 전했습니다. 구원받을 성도의 입장과 구원을 주실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의 입장이 확연히 다르다는 사실을 확실히 인지시켜 준 것입니다.

오늘날 모든 인류인생들에게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 부르시는 분은 성령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과 신부되시는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구원을 바라는 모든 자들은 하나님의교회로 속히 오셔서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서 값없이 주시는 생명수를 받아 영생에 이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