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초기 기독교의 이름이 하나님의 교회인가?

초기 기독교는 '하나님의 교회'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베드로와 사도바울이 다녔던 교회이름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예수님을 믿고 따르던 열 두 제자들이 다녔던 교회이름이 무엇인지 대부분은 모르더라구요.  초대교회라고만 알고 있을 뿐;;; 하지만 성경에는 분명 베드로와 요한, 사도 바울이 다녔던 초기 기독교 이름이 여러곳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한 사실을 알려주고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 해 드릴께요

http://welcomewmscog.com/?p=14 

 

초기 기독교는 ‘하나님의 교회’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초기 기독교 하나님의 교회 라는 말보다 더 놀라운 것은 초기 기독교에 이름이 있다는 부분일 것이다. 모든 교회가 자신들의 뿌리가 초기 기독교에 있다고 자부하고 있는 만큼, 초기 기독교의

welcomewmscog.com

초기 기독교 하나님의 교회 그 연관성에 대하여

이름

예수님과 사도들의 터 위에 세워졌던 초대교회 이름이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초대교회 이름이 하나님의교회 였음을 알 수 있는 성경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한 지역에 따라 교회 이름을 로마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서울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라고 지역명이 추가될 뿐 초기 기독교의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 였음을 알 수 있는 구절들 입니다.

하나님의 뜻으로 세워진 하나님의교회

고린도전서 1장 2절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갈라디아서 1장 13절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갈라디아서 저자는 사도 바울이다. 그가 그리스도의 부름심을 받기 전에는 박해자의 포지션이었다는 사실은 무척 유명하다. 그런데 그는 자신이 '유대교'에 있었다고 밝혔다. 앞선 논리대로라면 유대교와 '하나님의 교회'는 구분되어서는 안 된다. 유대교 역시 하나님을 믿는 종교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바울은 자신이 몸담았던 종교를 '유대교'라 칭하고, 예수님을 믿었던 초기 기독교를 '하나님의 교회'라 불렀다. 이를 통해  '하나님의 교회'는 초기 기독교의 이름이었음을 명백히 증명되었다.

초기 기독교를 계승한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교리 - 하나님의 피값으로 세워진 교회에는 새 언약 유월절 절기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신앙의 대상 -  성령시대 살고 있는 우리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성령과 신부를 믿고 영접해야 합니다.

초기 기독교, '하나님의 교회'로 다시 재건되다

하나님의 피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에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성령 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가 초기 기독교를 계승한 지상 유일한 교회라는 사실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어머니를 영접하여 천사들도 부러워할 명품 진리를 지켜 명품 신앙을 소유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