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말씀하신 동방 해 돋는 곳은 어디?

하나님의교회는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가 대한민국이며 이 예언을 성취하신 분이 안상홍님이심을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믿고 있는 안상홍님께서 과연 예언대로 오신 재림 예수님이신지 그리고 대한민국이 과연 예언의 장소인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동방에 오신 구원자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을 따라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셨습니다(미가5장2절, 마태복음 2장1~6절).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디에 나타나시기로 예언되었을까요? 그 답을 알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마지막 구원 역사가 어디에서 시작되는가를 알아보면 됩니다.

예수님께서는 최후 심판의 날이 가까운 마지막 시대에 인류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이 땅에 재림하시기 때문입니다(히브리서9장28절, 누가복음 21장 27~28절).

하나님의 마지막 구원역사가 시작 되는 곳 재림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

하나님의 마지막 구원 역사는 어디에서부터 시작될까요?

요한계시록 7장1~3절, 마지막 구원 역사 시작되는 장소 동방 땅끝
동방 해 돋는 데서부터 시작되는 하나님의 인치는 사업

 

땅 사방의 바람이 놓이면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재앙이 닥칩니다. 땅 사방의 바람은 전 세계에서 부는 바람으로 세계를 멸망시킬 최후의 재앙입니다.

그러므로 최후의 재앙이 내리기 직전에 하나님의 인을 치는 일은 하나님의 마지막 구원 역사입니다. 땅 사방의 바람 즉 최후의 재앙 직전에 하나님의 인을 치는 일 하나님의 마지막 구원역사가 시작되는 역사가 어디에서 시작된다고 했습니까?

요한계시록 7장 2절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데로부터 올라와서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디에 오시겠습니까?  동방입니다.

요한계시록 7장의 인치는 역사가 예수님께서 재림하셔서 이루시는 일임을 한번 더 확인해 보겠습니다.

성경은 요한계시록 7장의 인치는 일이 시작되기 전에 특별한 징조가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6장 12~13절, 하나님의 인 치시기 전 특별한 징조

이 징조 후에 요한계시록 7장에서 인치는 일이 시작됩니다. 그런데 이와 동일한 징조가 예수님의 재림 직전에도 일어납니다.

마태복음 24장 29~31절,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기 전 특별한 징조

해, 달, 별의 징조 후에 누가 오십니까?  재림 예수님입니다.

요한계시록 해,달,별 징조하나님의 인을 치는 일

마태복음 해, 달, 별 징조재림 예수님께서 백성을 모으심

그러므로 요한계시록 7장의 인치는 일은 재림 예수님께서 이루시는 구원 역사가 틀림없습니다. 그런데 요한계시록 7장으 ㅣ인치는 일이 어디에서 시작된다고 했습니까? 해 돋는 데에서입니다. 

이는 재림 예수님께서 이루시는 마지막 구원 역사도 동방에서 시작된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재림 예수님께서는 틀림없이 해 돋는 동방에 오십니다.

하나님의 인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보시면 됩니다.

https://churchofgod.wiki/%ED%95%98%EB%82%98%EB%8B%98%EC%9D%98_%EC%9D%B8

 

하나님의 인

'최후의 만찬'으로 유명한 유월절 성만찬 장면 하나님의 인(印)은 신약성경 요한계시록 7장 예언에 등장한다. 사도 요한은 큰 재앙이 일어나기 전 하나님 백성들의 이마에 하나님의 인이 쳐질 것

churchofgod.wiki

하나님께서는 구약시대부터 그리스도의 재림에 관해 알려주셨습니다.

이사야 46장 10~13, 독수리로 표상된 동방 먼 나라에 사람으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

이 예언 속의 독수리는 실제 독수리가 아닙니다. 하나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독수리로 비유한 것입니다.

현대인의 성경 이사야 46장 11절  내가 멀리 동방에서 내 뜻을 이룰 독수리 같은 자를 부를 것이다.

 

그런데 성경에서는 당신의 백성들과 함께하시며 그들을 구원하시는 하나님을 '독수리'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출애굽기 19장 4절  나의 애굽 사람에게 어떻게 행하였음과 내가 어떻게 독수리 날개로 너희를 업어 내게로 인도하였음을 너희가 보았느니라
신명기 32장 11~12절  마치 독수리가 그 보금자리를 어지럽게 하며 그 새끼 위에 너풀거리며 그 날개를 펴서 새끼를 받으며 그 날개 위에 그것을 업는 것같이 여호와께서 홀로 그들을 인도하셨고 함께 한 다른 신이 없었도다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이는 하나님께서 동방 먼 나라에 오셔서 구원을 베푸신다는 뜻입니다. 동일한 예언이 이사야 41장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사야 41장 2~4절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게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 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하나님께서 어디에서 한 사람을 일으킨다고 하셨습니까? 동방입니다. 이사야 41장 내용 역시 하나님께서 동방 먼 나라에 한 사람으로 오셔서 구원을 이루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어지는 말씀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사야 41장 17~18, 생수의 근원이신 안상홍 하나님께서 오시면 일어나는 일

동방에 한 사람이 등장하면 어떤 일이 일어납니까?

자산에 강이 열리고 , 광야가 못이 되어, 마른땅에 샘 근원이 됨 이일은 오직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이사야 35장4~7, 마태복음 11장 2~5절 비교)

이사야 41장의 동방의 한 사람에 대한 예언은 인류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오시는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이 틀림없습니다. 이사야서에 예언된, 동방에 오시는 그리스도는 초림 예수님이 아니며 재림 예수님 입니다. 초림 예수님은 동방 먼나라가 아닌 이스라엘에 오셨기 때문입니다.

동방 먼 나라 대한민국에 오신 안상홍님

이사야 선지자도 사도 요한과 동일하게 재림 예수님께서 동방에 오신다고 예언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구체적으로 어디일까요?

  • 선지자들이 계시를 본 장소를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여야 함(방향을 말하기 위해서는 기준점이 있어야 함)
  •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장소 밧모섬(요한계시록 1장9절)
  •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 본 장소 이스라엘

세계지도에서 밧모섬과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를 찾으면 대한민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요한계시록 7장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을 치는 일이 시작된 곳이어야 함( 재림예수님께서 이루시는 구원 역사가 곧 하나님의 인을 치는 일이기 때문)

최후의 재앙을 면하게 하는 하나님의 인은 새언약의 유월절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된 이후 약 1,600년 동안 사라졌던 유월절 진리가 다시 시작된 곳은 대한민국입니다. 따라서 재림 예수님께서 나타나시기로 예언된 동방은 대한민국입니다.

동방에는 다른 나라들도 많은데 왜 대한민국이라고 하지?

그이유는 하나님의 인인 유월절 진리가 대한민국에서 나왔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에 예언된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대한민국이 확실합니다. 

이 예언대로 동방 먼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하나님의 인인 새 언약의 유월절로 우리에게 구원을 주신분이 누구십니까?

안상홍님입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께서는 예언에 따라 동방에 오신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모두가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하나님의 인 새언약 유월절로 구원받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