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최후의 만찬이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이에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최후의 만찬은 예수님께서 오셔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유월절입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돌아가시기 전날 밤 친히 유월절을 세워주셨으나 AD 325년에 니케아회의에서 폐지된후 오랫동안 그 누구도 알지도 못하고 지키지도 못했습니다. 그러나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서는 그 누구도 죄사함도 구원도 받을 수 없기에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가지고 다시 오시겠다 약속 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께서 두번째 오셔서 회복 해 주신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함께 지켜요 최후의 만찬, 유월절!

최후의 만찬,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유월절 함께 지키실래요?

이 그림 아세요?
최후의 만찬은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1495~1497년경,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밀라노의 한 수도원 식당에 그린 벽화로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세기의 명작입니다.

그림의 제목이 최후의 만찬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최후의 만찬 유월절


이 그림은 성경 속의 한 장면을 그린 그림인데요 유월절을 지키는 장면입니다.

누가복음 22장 15~22절, 영생 얻는 방법 최후의 만찬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열두제자와 함께 지킨 유월절이 예수님의 마지막 만찬이었기에 '최후의 만찬'이라고 한 것입니다.

그런데 최후의 만찬이 이루어진 유월절 이 날은 무슨 날일까요?  무슨 날이기에 예수님께서는 이 날을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고 원하셨을까요?

유월절은 영생의 축복이 담긴 하나님의 절기


유월절이 영생의 축복을 받는 날이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6장 54절, 영생의 절기 새언약유월절을 회복하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을 얻을 수 있는데 예수님의 살과 피가 곧 유월절의 떡과 포두주입니다.
유월절을 지키면 우리가 영생을 얻을 수 있기에 예수님께서 우리와 유월절을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셨던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왜 영생울 주시려 하셨을까요?
천국이 어떤 곳인지 알면 그 답을 알 수 있습니다.

사망이 없는 천국가는 방법 유월절


천국은 사망이 없는 곳입니다.

요한계시록 21장 1~4절,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천국가는 진리 새언약 유월절



우리가 영생 얻고 천국에 갈 수 있도록 최후의 만찬, 유월절을 베풀어 주신 것입니다.

영생의 축복이 담긴

최후의 만찬, 유월절

하나님의교회에서

함께 지키지 않으시겠습니까?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