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좋은교회 인가요?

하나님의교회 좋은교회인가요?

최근에 많은 언론이 하나님의 교회에 대한 보도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그 가르침을 따라 세상에 빛과 소금 역할을 하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의 진실됨을 바르게 알고서, 주요 언론마다 좋은 교회라고 보도하니 많은 이들이 관심과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반면에, 빛이 드러날수록 어둠은 빛을 미워하기 때문에 사단이 분노하여 온갖 거짓으로 하나님의 교회를 음해하려는 시도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좋은 교회는 하나님의 뜻대로 빛과소금의 역할을 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그런 가운데서도 하나님의 은혜로 하나님의교회는 성도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최근 기독교 인구가 세계적으로 감소 추세인데, 해마다 몇십만 명이 진리를 받고 들어오는 교회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드물 것입니다. 물론, 교인이 많기 때문에 좋은 교회인 것은 아닙니다. 성도 수를 언급한 것은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에 대해서 바르게 인식하고 세계 각처에서 아버지 어머니의 영광을 바라보면서 찾아온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함일 뿐입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실천하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교회를 좋은 교회라 평가하는 것은 옳지만, 혹여라도 교회의 외형이나 규모를 보고 판단해서는 곤란합니다.

 

하나님의교회가 계속 늘어나는 이유 궁금해요?

어떤 교회에서는 유명인들을 앞세워서 집회에 오라고 대대적으로 현수막을 붙여놓습니다. 사람을 따르거나 사람을 보기 위해 교회에 온다는 것은 잘못입니다. 교회는 하나님을 섬기는 장소이지 사람을 섬기는 곳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하나님 외에는 목사가 되었든 유명인이 되었든 결코 사람을 내세우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하나님을 경외하고 섬기는 교회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것을 자랑하는 하나님의교회의 좋은 진리

 

하나님의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것을 자랑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지식사전을 보면 하나님의 교회가 좋은 교회라는 사실을 확실히 알 수 있을꺼에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약칭 하나님의 교회)는 1964년 안상홍님에 의해 설립됐다. 성경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그 가르침을 따른다. 2000

churchofgod.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