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하남 가성비 맛집 추천 몽촌토성

보리밥이랑 칼국수집 가게 이름이 몽촌토성이네요ㅋ

몽촌토성

하남시 갈비도락 근처 먹보한우 앞쪽에 있는 몽촌토성에 다녀왔어요

하남 가성비 맛집 몽촌토성

몽촌토성 낙지덮밥

보리밥집에 왔지만 전 낙지덮밥 주문했어요 ㅋ
가격은 11,000원
보리밥집이라서 낙지덮밥에도 보리밥이 같이 나오네요 ㅋ

가성비 맛집 몽촌토성 낙지덮밥

양념도 맛있고 낙지도 질기지 않고 야들야들해서 넘 맛있었어요

밑반찬

무생채랑 배추김치 열무김치  밑반찬 다 맛있어요~ 특히 전 열무김치가 맛있더라구요~ 근데 세가지 다 김치네요 ㅋ

해물파전

전  비주얼이 넘 맛있겠죠~~ 비주얼만큼 넘 맛있었어요^^

몽촌토성

웨이팅이 긴 식당 같죠~ 기다리는 장소도 따로 있네요

몽촌토성 휴무일

몽촌토성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가성비 맛집으로 소문났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