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하남 미사역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회식

소담촌은 추운겨울 회식장소로 딱 좋은 샤브샤브 뷔페에요~

하남 샤브샤브 회식장소 소담촌

샤브샤브랑 월남쌈까지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 곳이라서 넘 좋은거 같아요~

소담촌 인테리어

초록초록잎들이랑 벽돌칼라가 잘 어울리는 소담촌 입구에요~ 빨간색 발판이 너무 튀지만요~

평일점심특선 가격

점심특선도 있는데 회사랑 가까우면 먹으러가고 싶네요~
와규샤브나 해물샤브정식도 괜찮을꺼 같네요

우린 창가자리 예약했어요

샤브샤브 재료

샤브샤브 재료들이 다양한데 팽이버섯, 느타리버섯,단호박,만두,떡,햄,유부 등등

샤브샤브집 어묵볼

와~~어묵이 특히 넘 맘에 드네요~~^^ 요 어묵은 쫌 비싸서 뷔페코너에서는 보기 힘든데요 ㅋ 완전 뽀득뽀득 맛있는 어묵볼을 한가득 담아왔어요♥♥

소담촌 물김치

물김치도 얼큰 시원해서 맛있었는데 맛있는게 넘 많아서 많이 못 먹었네요 ㅋ

월남쌈 재료

월남쌈 재료들이랑 쌈채소들이 싱싱해요

소담촌 재료 원산지
하남 맛집 소담촌
소담촌 월남쌈 먹방

만족스러운 소담촌에서 회식이었어요~ 담에 또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