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는 왜 자꾸 유월절 전해요?

 하나님의교회는 크리스마스를 안지키고 유월절을 지키며 전하는 교회입니다. 왜 하나님의교회만 다른 교회들과 다르게 유월절을 지키며 또 전하는 걸까요?

2019.03.10 - [언행n일치] - 하나님의교회 믿음의 목적은 영생(유월절)

 

하나님의교회 믿음의 목적은 영생(유월절)

안녕하세요^^휴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오늘 서울날씨는 잔뜩 흐리고 미세먼지 보통수준이네요~3월 들어 최악의 미세먼지땜에 넘 힘들었는데 ㅠ이제 점점 좋아지기만 했음 좋겠어요~~^^ 믿음의

green-beans.tistory.com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은 홍해가 갈라지고,  하늘에서 만나가 내린 것을 기적이라 합니다. 그러나 죽을 사람을 영원히 살려주는 것보다 더 큰 기적이 있을까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사람은 죽어도 살고 영원히 죽지 않는 것, 유월절로 생명의 떡을 먹고 영생을 얻는 것, 이것이 하나님의 진정한 기적입니다.

영생을 허락하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요한복음 6장 53~54절

 

하나님의교회가 지키고 전하는 새 언약 유월절, 마태복음 26장 19~28절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재앙 속에서 죽어가는 자녀들의 영혼을 살리기 위해 살을 찢으시고 피를 흘려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신 축복의 날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지키고 있는 새언약 유월절은 예수님께서 인생들의 구원을 위해 허락하신  생명의 규례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신앙의 목표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

이것이 하나님의교회가 자꾸 자꾸 새언약 유월절을 전하는 이유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다시 오신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되찾아주신 유월절 잔치에 참여하셔서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기적을 맛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