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하나님의교회처럼?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므로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사랑하는 하나님의 교회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상대방에게 그 사랑을 표현하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사랑의 표현에 있어서 상대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해, 상대가 기뻐하기는커녕 오히려 싫어하는데 본인만 좋아하는 방법으로 사랑을 표현한다면 이는 진정한 사랑이 아닐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떠한 방법으로 하나님을 향한 사랑을 표현해야 할까요? 이 역시 개인의 생각이나 방식대로 한다면 하나님을 진정 사랑하는 것이 아닐 것입니다. 하늘이 땅보다 높음같이 하나님의 생각은 우리 생각보다 높다고  하셨으니(이사야55장9절), 우리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방식을 따라 하나님을 향한 사랑을 표현해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안상홍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 계명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하나님의 계명을 감사함으로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사랑하기에 하나님의 계명을 감사함으로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한다면 하나님의교회처럼 하나님의계명

하나님의교회가 하나님을 사랑하는 증거인 하나님의 계명에 대해서 하나님의 교회 지식사전으로 좀 더 자세히 알아볼께요

 

 

하나님의 계명

하나님의 계명을 따라 예배 드리는 모습,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하나님의 계명(誡命)이란, 하나님이 인류의 구원을 위해 주신 명령, 율법, 규례, 언약, 절기 등을

churchofgod.wiki

하나님을 사랑하는 모든 자들이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처럼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므로 구원에 이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