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유월절 꼭 지켜야 해요?

기성 교회에서는 지키지 않는 새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과연 유월절에는 어떠한 축복이 약속되어 있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이토록 열심히 유월절을 지키며 전하고 있는 걸까요?

비상한 재앙을 예언한 선지자들과 구원의 길

하나님께서 스바냐, 말라기, 베드로, 요한 선지자를 통해서 이 시대에 일어날 비상한 재앙을 미리 예언해주셨고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새 이름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인을 받은 자들만이 마지막 재앙 가운데서 구원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비상한 재앙이 넘어가는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 인은 새 언약 유월절

구약에는 유월절 어린양의 피를 바른 집만이 재앙에서 구원을 받았고, 오늘날에는 유월절의 실체이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먹고 마신 자들만이 하나님의 인을 받고 마지막 재앙에서 구원받게 됩니다.

하나님의 인 새언약 유월절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인을 전 세계에 알리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하나님께서 악인들을 심판하기 위해 예비하신 마지막 재앙 속에서 하나님의 인 침을 받으라는 구원의 소식을 알리는 사명을 다하고 있습니다.

에스겔 7장 9절 네 행위대로 너를 벌하여 너의 가증한 일이 너희 중에 나타나게 하리니 나 여호와가 치는 줄을 네가 알리라

 

재앙이 넘어가는 시온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유월절 꼭 지켜야 하겠죠!

어서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므로 하나님의 인침을 받아 모든 재앙에서 하나님의 보호 하심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