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선택의 결과!!

하나님의교회  선택의 결과!!

하나님의교회 전 세계 성도들은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의 말씀에 가치를 두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믿음의 가치는 어떠한 결과를 가져올까요?  하나님의교회를 선택한 사람들의 그 결과를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합리성의 가치와 그리스도의 가치, 하나님의교회를 선택한 자들의 결과

구약의 역사를 통해 구원에 이르는 믿음의 가치를 알아보자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열흘이면 도착할 가나안을 40년 간 걷게 하시고, 여리고성을 6일 동안 매일 한 바퀴씩 돌고 7일째에 외치라고 하시고, 13만 5천명을 오직 3백 명으로 대적하라는 하나님의 말씀이 있을 때 그 말씀에 가치를 두고 순종으로 따르면 모든 일에 축복을 허락하십니다. 

합리성의 가치와 그리스도의 가치 사이에서 바른 선택의 기준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3차원의 세계에서 겪은 나의 사고방식이 아닌, 5차원적인 측면에서 모든 것을 내다보고 알려주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말씀에 가치를 두고 믿음의 길을 걷습니다.

요한계시록 14장1~4절,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말씀에 가치를 두고 살아가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말씀에 가치를 두고 살아가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그 결국은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영생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를 선택한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예비해주신 영원한 천국으로 돌아갈 수있습니다.

천국을 소망하고 영원한 생명을 원하는 모든 인류인생들에게도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오라 부르고 계십니다. 어서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생의 축복을 함께 받고 함께 천국에 돌아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