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 이해가 안되요!!

하나님의교회가 믿고 있는 어머니 하나님 이해되시나요? 영의 세계를 알 수없는 우리이기에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의 그 깊으신 뜻을 조그이나마 알수가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 반드시 계셔야 함을 하나님의 창조섭리를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창조섭리

내 생각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하나님의 창조의 섭리

농촌 생활을 모르는 사람은 농부의 행동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처럼 영의 세계를  알지 못하는 인류 또한 하나님의 섭리를 다 알 수 없기에 믿음의 길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은 하나님의 섭리임을 믿어야 합니다.

2018.10.20 - [언행n일치] - 생명수를 주시는 분, 하나님의교회 성령과 신부

 

생명수를 주시는 분, 하나님의교회 성령과 신부

안녕하세요~^^오늘은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당연히 기억하여 지켜야할창조주의 기념일인 일곱째날 안식일이었어요~^^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모두들 안식일을 기억하여 지키므로복받은 하나님

green-beans.tistory.com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신 섭리는 무엇인가?

이삭이 어머니인 사라로 말미암아 아브라함 가정의 후사가 된 것은 이 시대에도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는 하나님의교회에 하나님의 약속과 구원의 은혜가 있음을 그림자로 보여주신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4장11절, 천지만물에 보여주신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교회가 믿고 있는 어머니 하나님을 이해할 수 있는 영상이니 꼭 시청하세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이유 있는 창조의 섭리

이유있는 창조의섭리라는 주제속에 담긴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서 이해가 되셨나요?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영생의 축복을 주시려 친히 이 땅에 오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축복을 다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