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야식으로 먹은 딸기의 효능

잇님들도 저녁 먹었는데도 뭔가 더 먹고 싶을때가 많죠? ㅋ 저도 자주 그러거든요ㅠ
넘 과하게 먹음 잘때 부대끼고 아침에 통통 부은 얼굴을 마주 해야 하니 자제해야 하는데요ㅜ
그럼에도 먹고 싶다면 과일이 좋을꺼 같아 퇴근길에 상콤달콤한 딸기를 사왔어요♥♥

맛있고 건강한 딸기 추천해요~

야식으로 딸기 추천

맛있는 딸기를 보니 상콤달콤한 딸기가 먹고 싶어 마트앞을 지나칠수가 없더라고요 ㅋ

딸기의 효능

딸기가 쫌 비싸지만 넘 먹고 싶으니ㅋ
500g 2개에 9,900원

간식 딸기

대왕딸기라 하지만 대왕까지는 아니고 알이 쫌 큰편이긴 하네요 ㅋ
가지런하게 잘 정리되어 있는 딸기가 참으로 싱싱하고 예쁘네요~^^

2단에는 정렬되지않고 이런모습이네요;;  수량은 딱 7개가 있어요ㅠ  12개가 있는 1단과는 넘 다르죠ㅜ

후식으로 좋은 딸기

첫단에서 꺼낸 딸기에도 조그마한 딸기가 섞여있네요ㅠ 그래도 좋아요 ㅋ

항산화 성분으로 당뇨병환자에게도 좋은 딸기

아~~ 딸기 드세요~ 건강에도 좋아요^^

딸기 효능

달콤하고 새콤한 딸기는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폴리페놀 함량이 높기때문에 심장병 예방효과가 있을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딸기에 함유된 폴라보노이드 케르세팃은 죽상동맥 경화증의 위험을 줄이는 천연 항염증제로 알려져 있으며,  섬유질과 칼륨 함량이 높아 심장의 건강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뇌졸중예방, 암 예방,  혈압조절,  변비 해결,  당뇨병 예방 등이 있네요

🍓  이렇게 건강에도 좋은 딸기가 부드럽고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