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맛있는 만두 동원 딤섬 새우하가우 내돈내산

동원 딤섬 새우하가우 맛있어서 요 근래 자주 사먹게 되네요 ㅋ

동원 딤섬 만두 새우하가우 내돈내산

동원 딤섬은 만두피가 얇아서 투명해서 속이 훤하게 보이네요~

대만에서 먹었던 딤섬 새우하가우

새우가 사진처럼은 아니어도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씹하고 피가 얇아서 쫀득쫀득 맛있네요~^^

딤섬 새우하가우 유통기한

유통기한은 11월까지로 꽤 긴 편이네요

저녁메뉴로 동원 딤섬 만두

찜기에 넣고 10분정도 쪄주면

만두 찜기

찜기는 작년에 사서 양배추 삶거나 계란삶거나 만두 찔때 편리해서 부지런히 쓰고 있어요~ 활용도가 많아서 잘 산거 같아요^^

맛있는 딤섬 새우하가우

타이머를 10분 정도에 맞추면 딱 맛있는 만두가 완성되요ㅋ
근데 사진이 참으로 흐리게 찍혔네요ㅠ 다시 찍고 싶어도 벌써 다 먹어서 없네요 ㅋ

야식으로 동원 딤섬 만두

접시에 두고 찍었어야 했는데 마음이 급했어요ㅋㅋ 한입 먹고 따끈따끈한 김이 올라올때 찍으려다 보니;;  보이시죠~~ 만두피가 얇아서 쫀득쫀득하고 소도 꽉차있어 넘 맛있어 보이죠~~ㅋ~^^

다음에는 딤섬 부추장펀이랑 샤오롱바오 먹어보려고요 ㅋ 동원 딤섬 시리즈는 다 먹어보고 싶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