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하남 파스타 맛집 바닐라 맨션 두번째

벚꽃이 피기전에 다녀왔던 곳인데 이제야 올리네요^^;:

경기도 하남 파스타  맛집  바닐라맨션

맛있는 미트라구 파스타와 밀크티

맛있는 파스타가 먹고싶어서 오랫만에 바닐라 맨션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바닐라 맨션 인테리어

오랫만에 갔더니 인테리어도 조금 바뀐거 같아요~
아주 아담한 가게이지만 깔끔하고 늘 조금씩 변화를 줘서 좋은거 같아요~  특히 바닐라맨션은 그릇이랑 포크 등 식기류가 넘 예뻐요♥♥


바닐라맨션에 새로운 메뉴들도 많이 생겼더라구요~ 근데 다 비싸요ㅜ

바닐라맨션 메뉴

떡갈비스테이크는 16,000원인데 넘 맛있을꺼 같아요~~ 찹스테이크덮밥은 14,500원이고 이탈리아 라자냐는 16,000원,  제가 먹은 미트라구 파스타는 13,000원이에요~

점심메뉴 차돌박이 카레덮밥

차돌박이카레덮밥도 너무 맛있겠죠~ 가격은 모르겠지만 만원은 넘었던거 같아요

라구소스 파스타

먹은지 꽤 되서 어떤 맛이었는지 기억은 가물가물 하지만

파스타 먹방

둘 다 깨끗하게  싹 비웠네요~~ㅋ  맛있었다는 증거겠죠 ㅋ
맛있는 파스타  먹으러 바닐라맨션으로 오세요~^^

맛있는 겨울간식 붕어빵

이제 봄이라서 더 이상 안판다는 붕어빵을 후식으로 먹고 왔어요

바닐라맨션 미니 크림붕어빵

미니미니하고 통통해서 붕어빵이 엄청 귀엽죠^^ 귀여운 만큼 맛도 좋아요~  팥은 없어서 크림 붕어빵만 먹을수 있었지만 서비스로 몇개 더 주셔서 직원들이랑 맛있게 나눠 먹었네요~^^
담에 바닐라맨션에 가면 찹스테이크덮밥을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