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장지역 갈비탕 맛집 강남면옥 점심메뉴 어때요

장지역 강남면옥  갈비탕  맛집

날씨가 쌀쌀해지니  따뜻한탕요리가 생각나네요 ㅎ
장지역 스타벅스 근처에 갈비탕 맛있는 집이  있다길래 빠듯한 점심시간이지만 강남면옥으로 고고~

부지런히 걸어서 드뎌 강남면옥 도착!!
기다리는  사람들인가 했는데  우리가 도착했을때는 그래도 여유롭더라구요 ㅎ

매장은 넓고 깔끔하네요
숟가락 젓가락이  반딱반딱 윤기나네요 ㅋ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봐야지  ㅎ
포스팅하다보니 생각나서 침이 고이네요 ㅋ
국물도 고기도 아주 맛있다까지는  아니지만  그냥 먹을만 했어요 ㅎ
갈비탕 가격은 만원으로 가든파이브 후원 보다 천원 더 비싸네요 ㅎ

멀리까지 왔으니  가을경치를 맘껏 느끼고 다시 바쁘게 사무실로 고고~
설악산엔 단풍이 아주 곱게  물들었다는 소식이 들리던데 여긴  나뭇잎들이 초록초록한게 아직 여름에  끝자락인거같죠 ㅎ
다음주가 되면 이곳도 단풍이 곱게 물들어 있을꺼  같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