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전곡항 대하맛집 전곡항수산시장

잇님들 휴일 잘 보내셨나요~^^
요즘 대하철인데 맛있는 대하 드시러 다녀오셨나요?

대하철에  대하를 먹어줘야 ㅋ
살이 통통하게 올라서  넘 맛있는 대하 맛 보세요 ㅎ

전 제부도근처로  대하 먹으러 다녀왔어요~
전곡항  근처에 있는 전곡수산시장인데 전곡항 근처라 해산물이 싱싱하고  저렴하다는 소문이 있어서~

대하1kg에 삼만원이에요 ㅎ

멍게

싱싱한 대하들이 가득한  수조에서

우리가 먹을 대하를 골랐는데 대하들이 가만히 있지를 않네요~통에서 자꾸 나오려고 난리네요 ㅋ

조개들도 골라 바구니에 담아

이제  먹을시간~  먼저 낙지탕탕이

첨 먹어봤는데  쫄깃쫄깃  맛있네요 ㅎ

쌉싸름한맛 멍게랑 해삼도

조개들도 싱싱하고  맛있어요~ㅎ

얌얌 ~

드뎌 대망에 대하소금구이~~

대하가 아주 맛있게 잘 익었어요  ㅎ

정말 크고 싱싱해서 맛있네요 ㅎ

대하몸통만 잘라서 먼저 먹고 머리는 더 바짝 구워서 먹으면 바삭해서 고소하니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