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제부도 모세게스트하우스에서 바베큐파티

제부도 다녀왔어요~~처음 가보는 제부도인데 좋았어요 ㅎ
밤에는 저녁으로  바베큐파티를 했는데 엄청 맛있는 시간들이었어요~~

야외에서 즐기는 바베큐라 더 맛있네요  ㅎ
숯불에서 구워 더 맛있는 고기드세요~^^

제부도 모세게스트하우스에는 바베큐장소가 두곳이 있더라구요~
우린 숙소 바로아래있는 바베큐장에서  먹었어요~

바베큐그릴이랑 숯불  이렇게 해서 2인기준 만오천원인데 인원이 많으면 할인해 줘요~

집게나 가위등  부수적인것들도 다 빌려주니까 먹을것만 준비해가면 맛있는 바베큐파티를 즐길수 있어요~^^

우리가 준비해간 조촐한  식탁 ㅋ

숯불에서 고기들이  아주 맛있게 잘구워지네요~  근데 더 추워지면 못먹게어요...바닷가근처라  바람이 황소바람이네요~  쌩~어찌나 세차게 부는지  바람막이창문들이 금방이라도 날아갈꺼  같아요 ㅜ

목살만 살려고했다가  오겹살까지 샀는데  잘 산거같아요 ㅋ
목살이랑 오겹살  둘다 넘 맛있어요~~^^
불맛나는 고기들  맛있겠져

파인애플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불에 구우니까 단맛이 배가가 되네요 ㅎ
제부도에서 바베큐파티 성공적이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