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구름 위에서 한끼 에바항공 기내식

대만갔다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내자리는 창가!!  얏호  ㅎ

대만을 떠나기전 마지막 한컷 
창가에 앉았으니 또 부지런히 찍어야겠죠 ㅋ

에바항공 뒷날개  쪽

서서히 구름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와~~우 기다렸어요 ㅎ
구름이 한가득 모여있는 하늘을 ㅎ

딱맞춰(?) 기내식도 나왔어요 ㅋ 구름위에서 먹는 한끼같죠 ㅎ

닭고기  아래에 굵은면이 있어요!!  이요리 정체는 뭘까요?

쌀국수라고 사는데 사실 좀  느끼해서 조금밖에 못 먹었어요;;;

닭고기우동(?)  인듯한데 비주얼은 괜찮았어요  ㅎ

요건 오이랑 고기가 잘 어울려서  맛있더라구요 ㅎ

근데 양이 넘 작아요;;

느끼함은 콜라로 달래고

과일도 몇조각 줬는데  다  맛있네요 ㅎ

기내식을 다 먹고나니 밖이 어두워졌어요~~

노을이 물든 하늘도 넘 멋있는데 사진기술이 부족해서 제대로 그 느낌을 담지 못했어요...

에바항공 키티항공기 기내식  닭고기우동(?) 빼고는 괜찮았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