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경기도 맛집 좋은하루 레스토랑

작년 마지막날 경기도맛집 좋은하루 다녀왔어요~

엄청 맛있어 보이죠 ㅋ
가든바베큐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한강이 보이는 경기도 광주 근처에 레스토랑이에요~

가든바베큐라고 써져있네요~

레스토랑은 아담해요~세로로 길게

우린 4명이서 해물모듬  바베큐를 시켰는데  59,000원 이네요~

애피타이저는 샐러드인데 소스이름은 모르겠네요

상큼해서 먹을만해요~

드뎌 메인메뉴 해물바베큐가 나왔어요~

새우가 꽤 크고 먹음직스럽죠~
근데!!!  맛이 비려서 먹다말았어요  ㅠ
덜 익힌거 같아요;;;  그닥 싱싱하지도 않고  ㅜ

나머지  소시지,폭립,조개,감자,옥수수는 다 맛있었어요 ㅎ
볶음밥이 저 아래 숨어있어요

조개도 탱글탱글  맛있네요 ㅎ

좋은하루가서  해물모듬바베큐 다 먹고 왔어요
좋은하루 가족들하고  오면 좋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