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백종원 3대천왕 가평 가마솥닭볶음탕 맛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던 가평 가마솥 닭볶음탕  비주얼  아주 먹음직스럽죠 ㅎ

가평 가마솥닭볶음탕이 꽤 유명한가봐요~이곳저곳에서  많이 왔다갔네요~

여기는  가마솥닭볶음탕 주문 하는곳이에요~주문하면 자리번호를 주는데

이쪽에 그 번호표를 보여주고 다시 기다려야 해요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한참을 구경했어요  주문한뒤 끓이기 시작해서 40분 뒤에 불이 있는 그채로 갖다주면 떠서 먹으면 되요

5~6개 정도 되는 가마솥마다 닭볶음탕이 맛있게 끓여지고 있네요

근데 다 먹고 난 소감은 닭을 좀더 푹삶았으면 더 맛있겠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더라구요~  살이 뼈에서 떨어지지가 않아서 먹기가 넘 힘들었어요;;  친구는 닭볶음탕 먹다가 결국 시뻘건 그 국물을 옷에 튀고;;
어휴;;  살은 탱글탱글한데  닭볶음탕맛을 제대로 느껴보지 못했네요

장작더미들  보이시죠 ㅎ  가평까지  가마솥닭볶음탕 먹으러 사람들이 꽤 많이 오니  바빠서 제대로 푹삶을 시간이 부족할꺼  같긴해요
백종원 가마솥닭볶음탕 기대하고 갔는데  ㅠ  아쉽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