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토시&장갑을 한꺼번에~Goooooood

사무실이 추워서 컴퓨터작업 할 때 손이 넘 시렵거든요~~ㅠ

근데 오늘 이 문제를 해결 해 줄 장갑을 발견했네요 ㅎㅎ

토시와 장갑 두가지 기능이 있는 그리고 팔목이 길어서 위까지 따뜻해서

아주 좋을꺼 같아요~~ㅎ Gooooooooood ㅎ

이 추위가 끝나려면 아직 멀었는데 낼 부터는 따뜻하게

작업할 수 있게 됐어요~~ㅎㅎ


다섯손가락이 다 다른칼라네요 ㅋ

뚜껑 위 작은 고리 보이시나요~

그건 어떤 용도인지 아래 사진 보면 알 수 있어요~

토시로 쓸때는 저 단추에 끼우면 되고 장갑으로 사용시에는 다시

뚜껑을 닿으면 되요~~ㅎ


 


기계로 짠거겠지만 마감도 괜찮고~



안감은 털은 아니지만 기모라서 부드럽고 따뜻하네요~~

내 손에 딱 맞고 좋네요~ㅎ

근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 장갑이 이거

딱!! 하나뿐이라... 다른칼라 고를 수 있는

선택권이 없었다는거 ㅠ

그래도 이 장갑 무려 50% 할인해서 산거라

가격대비 아주 만족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