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다윗의 位의 비밀을 알수 있는 안상홍님

말씀으로 빛을 만드시고 말씀으로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셨습니다.


다윗왕과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에서 신앙하는 안상홍님께서는 이천년전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그는 이땅에 다시 오겠다'고 약속하신 하나님께서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 다윗왕의 예언을 이루시고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님] 아버지가 떠오르는 성경구절 모음#1

1. 말일에 다윗을 찾으라

성경은 참으로 깊고 오묘한 비밀이 가득합니다. 그 중에서도 다윗의 생애속에 숨겨진 비밀을 통해 재림 예수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호3:5
그 후에 이스라엘 자손이 돌아와서 그들의 하나님 여호와와 그들의 왕 다윗을 찾고 마지막 날에는 여호와를 경외하므로여호와와 그의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말일에는 하나님의 백성이 누구를 경외함으로 은총을 받는다고 하였습니까? 다윗왕입니다. 하나님께 은총을 받는다는 것은 구원을 받는다는 것과 같은 뜻입니다. 구원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하나님의 은총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말일(末日)은 마지막 날이므로 이 예언은 오늘날 우리 시대에 이루어질 예언입니다. 이 시대 우리의 구원은 다윗을 만나느냐 만나지 못하느냐에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말세에 사는 우리가 반드시 찾아 경외해야 하는 다윗왕은 누구일까요? 호세아서는 다윗왕이 죽고 나서 250년이 지난 기록입니다. 그러므로 여기에서 다윗은 이스라엘의 두 번째 왕이 아니라 말일에 등장할 예언적 다윗입니다.

다윗의位 안상홍님


2. 예언적 다윗은 예수님

예언적 다윗은 누구를 나타내기 위한 인물인가 성경에서 살펴봅시다.

사9:6~7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의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의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왕좌와 그의 나라에 군림하여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지금 이후로 영원히 정의와 공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

 
여기서 '한 아기, 한 아들'로 태어나신 하나님은 예수님입니다.  즉 성경 예언상 다윗왕은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누구의 위에 않으신다고 하셨습니까? 다윗의 위에 않으신다고 하셨습니다. 이 예언이 예수님에 의해 성취되었다는 것을 신약성경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눅1:31~32
보라 네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그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어질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왕위를 그에게 주시리니

 
이 말씀은 다윗의 위에 않은다는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을 이루실 분이 예수님이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예수님께서는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오셨습니다.



3. 구약의 육적 다윗과 신약의 영적 다윗

예수님을 성경의 수많은 인물 가운데서 다윗왕으로 예언하신 뜻이 무엇일까요? 그것은 다윗왕이 한 일을 통해 예수님께서 행하실 일을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다윗왕과 예수님의 관계에서 어떤 부분이 예언적인 요소일까요?

삼하5:4
다윗이 나이가 삼십 세에 왕위에 올라 사십 년 동안 다스렸으되

육적 다윗은 30세에 기름부음을 받고 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몇년동안 다스렸습니까? 40년입니다. 이러한 육적 다윗의
생애는 예언이 되어서 예언적 다윗으로 오신 예수님에 의해 성취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예언적 다윗인 예수님께서는 이 예언을 어떻게 성취하셨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눅3:21~23
백성이 다 세례를 받을새 예수도 세례를 받으시고 ......... 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하실 때에 삼십 세쯤 되시니라

예수님께서 침례 받으실 때 몇 세라고 하셨습니까? 30세입니다. 조금 전에 육적 다윗이 왕이 될 때는 몇세라고 하였습니까? 30세였습니다. 육적 다윗과 똑같이 예언적 다윗이신 예수님께서도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얼마든지 20세나 40세에 복음사역을 시작하실 수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왜 하필 30세에 시작하셨을까요? 그 이유는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이루기 위함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얼마동안 복음사역을 하셔야 하겠습니까? 다윗의 위 40년 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초림 때에 겨우 3년 동안만 복음을 전파하셨습니다(눅13:6). 남은 37년은 어떻게 된 것일까요? 성경의 모든 예언은 일점일획도 틀림없이 이루집니다(마5:18,24:35). 그러므로 남은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도 반드시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영적 다윗왕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셔야 합니다.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이 말씀은 두 번째 나타나신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는 몇 년 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 합니까?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초림 예수님께서 못다 이룬, 남은 다위의 위 37년 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오시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첫번째로 남은 37년 다윗의 위 예언을 이루기 위해입니다. 두번째로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말씀은 만약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지 않으면 누구도 구원받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호세아 선지자는 말일에 반드시 다윗을 경외하는 사람들이 은총으로 나아간다고 예언한 것입니다(호3:5). 그렇다면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실까요? 2천 년 전에 다윗의 위에 앉으신 초림 예수님께서는 육체로 오셨습니다. 그러므로 남은 다윗의 위를 이루실 재림 예수님께서도 당연히 육체로 오셔야 합니다. 따라서 말일에 등장할 다윗왕은 마지막 시대에 육체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입니다.



4. 영적 다윗의 증표

그렇다면 육체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우리가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더구나 성경은 마지막 때에는 수많은 거짓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는 증표는 무엇일까요?

사55:3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로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의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영원한 언약을 맺으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우리 영혼을 살리려고 영원한 언약을 세울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그 영원한 언약을 누구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라고 하셨습니까?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입니다. 영원한 언약은 오직 다윗에게만 허락하셨으므로, 다윗이라면 반드시 영원한 언약이라는 증표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영원한 언약은 어떤 언약인지 살펴봅시다.

히13:20
양들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의 '피'라고 하였으니, 영원한 언약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합니다. 다시 말하면 예수님께서 피로 세운 언약이 영원한 언약입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무엇이라고 했습니까? 유월절 새 언약입니다(눅22:20).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시는 예수님과 열두제자들

다윗의 증표 영원한 언약의 핵심은 새언약의 유월절

그래서 다윗으로 오신 초림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 유월절을 통해 영생을 주셨습니다. 마찬가지로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도 37년간 새 언약의 유월절을 통해 영생을 주셔야 합니다. 그러나 유월절은 325년 폐지된 이래로 오랫동안 아무도 지키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안상홍님께서는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켜야 영생을 얻는다고 일평생 가르치셨습니다. 다윗만이 가져올 수 있는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신것입니다. 그렇다면 안상홍님은 누구시겠습니까? 말일에 등장할 다윗왕이시며 재림예수님이시며,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약 1,600년동안 수많은 신학자와 종교지도자들이 있었지만 아무도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고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일까요??? 그들은 영적 다윗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영원한 언약은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라는 말씀대로 다윗이 아니고는 누구도 가져올 수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안상홍님께서는 남은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도 정확하게 이루셨습니다. 예언적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님께서는 1918년에 성탄하셨습니다. 그리고 30세가 되던 1948년에 무화과나무의 예언을 따라 침례를 받으셨습니다. 예언적 다윗왕으로서 30세에 복음사역을 시작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37년째 되는 1985년에 하늘로 올라가셨습니다. 더도 덜도 아닌 정확히 37년 동안 다윗의 증표인 새 언약 유월절을 전파하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첫번째로 다윗의 증표인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셨고 두번째로 정확히 37년 정한 기간동안 복음 사역을 하셨습니다. 또한 승천하실 것을 돌아가시기 4년 전에 미리 알려주셨습니다. 1981년 3월 18일자 주간종교 신문입니다.



주간종교신문

보통 사람이라면 자신이 언제 태어날지 언제 죽을지를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안상홍님께서는 오실 때도 성경에 기록된 예언대로 오셨고, 다윗의 위 37년을 이루시고 올라가실 때도 4년 전에 미리 알려주고 그대로 이루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오신 재림 그리스도이시며 말일에 우리가 찾고 경외해야 할 다윗왕이십니다.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님] 아버지가 떠오르는 성경구절 모음 #2

사람으로 오신 안상홍님하나님의 비밀이기에 사람의 지혜로는 결코 알아볼 수 없으나 성경을 보면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심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약속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다시 오셔서 구원의 축복을 주시는 안상홍님을 경외하고 섬김으로 구원의 축복을 받는 여러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