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계시록 예언성취- 생명수근원 어머니하나님




생명수의 근원 어머니하나님

생명수의 근원 하늘어머니


1. 누가 생명수를 주시는가?


이 시간에는 '생명수의 근원 어머니하나님'이라는 주제로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만이 받는 축복을 살펴보겠습니다.


물은 생명체에게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것입니다. 물이 없으면 모든 생물이 그 생명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사람의 예를 들어보면 사람의 신체는 70%가 물로 구성되어 있어 1~2%만 부족해도 심한 갈증을 느끼며 12% 부족하면 생명의 위험합니다. 이로 보건대 물은 생명 그 자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렇게 육의 생명을 위해서 물이 필요하듯이 영의 생명을 위해서도 생명수가 꼭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에 누가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까요?

요한계시록22장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마지막 때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이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를 믿고 영접하는 사람이 생명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신부는 누구인가?

여기에서 성령은 성삼위일체로 볼때 하늘 아버지를 가리킵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함께 나타나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일까요?

 

계시록 21장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이르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천사가 누구를 보여준다고 하였습니까? 어린양의 아내입니다. 그리고 누구를 보여주었습니까?

하늘예루살렘입니다. 그러므로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입니다. 그러면 하늘예루살렘은 우리와 어떤 관계 인지 보겠습니다.

 

갈라디아서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누구라고 하였습니까? 여기에서 위는 하늘을 가리킵니다. 따라서 성령과 함께 생명수를 주실 신부는 우리의 하늘 어머니이십니다. 이 마지막 시대에는 성령이신 하늘아버지와 더불어 하늘어머니께서 등장하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것입니다.

3. 생명수를 주시는 하늘어머니에 대한 구약의 예언



구약성경에도 생명수를 주시는 하늘예루살렘 어머니에 대한 예언들이 있습니다.

스가랴 14장8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생수가 어디에서 솟아난다고 하였습니까? 예루살렘입니다. 그런데 이 예루살렘은 팔레스타인에 있는 육적 예루살렘이 아닙니다. 마지막 때 등장하실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이십니다(갈4:26).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생명수를 여름에도 겨울에도 사시사철 쉬지 않고 내려주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겔47:1~2
그가 나를 데리고 성전 문에 이르시니 성전의 앞면이 동쪽을 향하였는데 그 문지방 밑에서 물이 나와 동쪽으로 흐르다가 성전 오른쪽 제단 남쪽으로 흘러 내리더라  그가 또 나를 데리고 북문으로 나가서 바깥 길로 꺾여 동쪽을 향한 바깥 문에 이르시기로 본즉 물이 그 오른쪽에서 스며 나오더라




어디에서 물이 흘러나온다고 하였습니까? 성전입니다. 이 성전은 예루살렘 성전으로서, 예루살렘 성전의 실체이신 하늘 어머니께서 주실 생명수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 말씀도 스가랴서와 같이 마지막 때 생명수가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에게서 나올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겔47:3~5
그 사람이 손에 줄을 잡고 동쪽으로 나아가며 천 척을 측량한 후에 내게 그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발목에 오르더니 다시 천 척을 측량하고 내게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무릎에 오르고 다시 천 척을 측량하고 내게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허리에 오르고  다시 천 척을 측량하시니 물이 내가 건너지 못할 강이 된지라 그 물이 가득하여  헤엄칠 만한 물이요 사람이 능히 건너지 못할 강이더라




처음에는 발목에 오르던 생명수가 멀리 흘러갈수록 무릎까지 허리까지 차 올랐습니다. 나중에는 사람이 능히 건너지 못할 강이 되었습니다. 이는 생명수가 흐를수록 점점 더 강성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우리는 이 예언대로 이루어지는 현실을 목도하고 있습니다. 하늘 어머니께서 이루시는 복음역사가 처음에는 작게 시작되었으나 마침내는 전국으로 전 세계로 전파되면서 점점 더 왕성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지금은 전 세계에 하늘 어머니의 생명수가 전파되고 있습니다.

하늘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가 전 세계를 소성시킬 것에 대한 예언도 살펴보겠습니다.

에스겔47:8~9
그가 내게 이르시되 이 물이 동쪽으로 향하여 흘러 아라바로 내려가서 바다에 이르리니 이 흘러 내리는 물로 그 바다의  물이 되살아나리라  이 강물이 이르는 곳마다 번성하는 모든 생물이 살고 또 고기가 심히 많으리니 이 물이 흘러 들어가므로 바닷물이 되살아나겠고 이 강이 이르는 각처에 모든 것이 살 것이며




하늘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가 흘러내리는 곳마다 무슨 일이 생깁니까? 바다가 소성함을 입고 모든 생물이 살게 됩니다. 바다는 전 세계 인류를 표상합니다(계17:15). 하늘어머니의 생명수는 죽어 있는 전 세계를 살릴 수 있는 놀라운 권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놀라운 생명수도 거부하고 받아들이지 않는 자들에게는 소용이 없습니다.

겔47:11
그 진펄과 개펄은 되살아나지 못하고 소금 땅이 될 것이며

 


진펄과 개펄은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거부하는 자들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들은 소성되지 못한 상태로 버림받아 아무것도 살 수 없는 소금 땅이 될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진펄과 개펄같은 자들이 되지 말고 하늘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기쁨으로 받아야 하겠습니다.

또한 생명수 강가에는 달마다 실과를 맺고 잎사귀는 약 재료가 되는 나무가 있습니다.

겔47:12
강 좌우 가에는 각종 먹을 과실나무가 자라서 그 잎이 시들지 아니하며 열매가 끊이지 아니하고 달마다 새 열매를 맺으리니 그 물이 성소를 통하여 나옴이라 그 열매는 먹을 만하고 그 잎사귀는 약 재료가 되리라




그 잎사귀는 어떤 효력을 지닌 약 재료이겠습니까? 생명수로 자라난 잎사귀이므로 죽을 수 밖에 없는 인류를 치료하여 생명을 줄 수 있는 약효가 있습니다.

생명수를 받을 하늘어머니의 자녀들

4. 생명수를 받은 사람은 어떤 영광을 누리는가? (계시록 예언성취)



요한계시록에도 동일한 예언이 있습니다.

계22:1~2
또 그가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와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열매를 맺되 달마다 그 열매를 맺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하기 위하여 있더라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주실 생명수에 대한 예언입니다. 에스겔 선지자의 예언과 같이 여기에서도 생명수의 강 좌우에는 생명나무가 있어 달마다 열두 가지 실과를 맺고 그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하기 위하여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이 생명수를 받은 자들어떤 영광을 누리게 될까요?

계22:5
다시 밤이 없겠고 등불과 햇빛이 쓸 데 없으니 이는 주 하나님이 그들에게 비치심이라 그들이 세세토록 왕 노릇 하리로다



여기서 '저희'는 누구입니까? 하늘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은 우리에 대한 예언이 아니겠습니까? 우리는 생명수를 받고 천국에서 세세토록 왕 노릇할 것입니다. 이 땅에서 잠시 통치하는 대통령이 되더라도 사람들은 얼마나 영광스럽게 생각합니까? 그런데 하나님께서 우리를 영원한 천국에서 영원토록 통치하는 왕으로 삼아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 얼마나 큰 축복입니까? 우리는 이 축복을 결코 놓쳐서는 안될 것입니다.

이 같은 축복은 누구에게 허락된 것입니까?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만 허락되었습니다.  누구라도 생명수를 받지 못하면 영생도, 구원도, 천국도, 천국의 영광과 축복도 얻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모든 성도들은 전 세계 인류인생들이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를 온전히 믿고,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로 영생을 얻어 영원한 천국에 가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생명수 근원 어머니하나님 [우리의 운명을 바꿔주신 하늘어머니]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