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책자소개 #5 [내 양은 내 음성을 듣나니]

안녕하세요~^^ 요즘 계속해서 하나님의교회 책자를 소개하고 있는데요~벌써 다섯번째네요~~^^ 오늘은 그래서 특별히 하나님의교회 책자 중 새식구를 위한 '내 양은 내 음성을 듣나니' 책자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내양은 내 음성을듣나니' 책자는 진리를 처음 받은 분들이 하나님의 뜻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기 위해 발행된 책이랍니다.

하나님의교회 특징

내 양은 내 음성을 듣나니


하나님을 믿는 신앙인으로서 중요한 것이 있다면 '하나님의 음성'제대로 듣고 실천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대다수 교회에서는 일요일예배가 하나님의 음성이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교회 꼭대기에는 여러 개의 십자가를 내걸며 거룩한 상징물로 숭배하고 있으며, 12월 25일에는 '예수님 탄생일'이라는 명분으로 대대적인 축제를 벌이기도 합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는 대다순 사람들의 신앙 속에서 일요일 예배, 십자가 숭배, 성탄절은 당연한 듯 '진리'로 자리매김해온 것이지요.

하나님의교회 진리책자 소개


그런데 성경은 우리에게 일요일예배, 십자가 숭배, 성탄절이 하나님의 음성이 아니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음성이 아닌, 다른 음성을 듣고 행한다면 결단코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과연 하나님의 음성을 제대로 들었던 초대교회 사도들 베드로, 요한, 사도바울은 언제 하나님께 예배를 드렸을까요? 그리고 초대교회 사도들은 십자가 숭배와 성탄절에 대해 어떻게 생각했을까요?

십자가는 우상숭배


이에 대한 해답은 하나님의 교회 책자 '내 양은 내 음성을 듣나니'라는 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돌아가시기 전에 어떤 유언을 남기셨는지도 알 수 있답니다.


시험에서 승리하는 비결은 무엇인지, 기도의 힘은 얼마나 대단한지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나의 신앙이 목사의 음성을 따른 것인지, 하나님의 음성을 따른 것인지 '내 양은 내 음성을 듣나니' 책자를 통해 체크할 수 있답니다. 성경 속 진실, 그리고 오랫동안 진리로 둔갑해온 거짓교리의 실체하나님의교회  '내 양은 내 음성을 듣나니' 책자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내양은 내 음성을 듣나니 권두언 발췌 [시작하는 사람은 위대하다. 우주를 창조하시고 인간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은 참으로 위대하십니다. 하나님이 위대하심은 그분의 속성이 시작과 끝, 즉 알파(Α)와 오메가(Ω)인 까닭입니다. 하나님은 창조의 시작으로 우주를 탄생시켰고, 생명의 시작으로 인간에게 생명과 호흡을 친히 주셨으며, 구원의 시작으로 우리를 죄악에서 해방시키신 분입니다.
그는 평화의 시작으로 갈등과 대결의 역사에 화해와 용서를 주셨고, 사랑의 시작으로 미래에 희망을 주셨습니다. 이러한 위대하신 하나님은 인류에게 '시작'이라는 선택과 '끝'이라는 결과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책자소개 '내 양은 내 음성을 듣나니'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하나님의 음성을 제대로 듣고 행하여 꼭 천국에 들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