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예레미야 31장 31절 '하나님의 백성된 하나님의교회' 준비, 새언약

안녕하세요~잇님들^^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하나님나라에 들어갈 자들이 누구인지 예레미야 31장 31절의 성경말씀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예레미야 31장31절 하나님의백성된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준비와 우리의 준비


하나님은 우리 구원을 위한 준비를 6천 년 구속의 계획을 설정하시는 그때로부터 시작해서, 영원한 천국에 이르는 그 시기까지 전부 우리 하늘자녀들을 위해 미리 예비해 두셨습니다.

노아 시대때 물심판을 위해서 미리 방주를 예비해 놓으시고 노아와 노아 가족들을 구원하시고, 모세시대때 홍해를 건너게 하시기 위해서 동풍을 미리 준비해 두지 않으셨습니까? 동풍을 밤새 불게 하셔서 바다를 갈라지게 하시고 이스라엘 백성들을 마른땅같이 건너게 하셨습니다. 애굽에서 400년간 노예생활하던 이스라엘 백성들을 해방시키기 위해서 10가지 권능을 이미 예비하셨습니다. 광야 생활과정 속에 양식이 없을것을 이미 아시고 만나를 미리 예비하셔서 40년간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풍족히 내려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처럼 우리 위해서 모든 것을 준비 해 주셨습니다. 그 시대시대마다 모든것을 예비하시고 준비하셔서 구원에 이를 수 있는 과정으로 인도하셨습니다.
그러면 마지막 하늘 백성인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과연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하나님의 백성된 하나님의교회'준비, 새언약


하나님의 자녀로서 하나님의 구원사역에 조금이나마 동참해서 의미있고 뜻있는 일들을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되어야 겠습니다.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일은 잃어버린 우리 하늘가족을 찾는 것입니다. 형제자매를 찾기 위해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나라의 백성이 될 수 있는 진리를 알려주셨습니다.

예레미야 31장 31절~34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며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어떻게 할때 하나님나라의 백성이 될 수 있습니까? 새언약 안에 있을때 새언약 진리를 믿게 될때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습니다.

빌립보서3장20절
오직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서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새언약 진리를 믿게 하고 새언약 진리를 지키게 하고 결국 새언약 진리를 받은 모든 사람들이 하늘의 시민이 될 수 있는 자격을 받게 된다 약속하셨습니다. 하늘시민권을 얻게된 새언약 안에 거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시편91장 7절
천 인이 네 곁에서, 만 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


흐리고 캄캄한 날 땅이 깨어지고 갈라지고 재앙이 난무하는 마지막 재앙이 날들이 예비되 있다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한 날에 구원될 수 있는 사람들은 오직 새언약 진리 안에 있는 백성들만이 모든 재앙 가운데서 건짐을 받고 구원을 받게 된다는 사실을 하나님은 우리에게 이미 알려주셨고 그 모든 길을 이미 예비 해 두셨습니다.

그 구원을 예비하기 위해서 하나님께서는 3500년전 모세 시대 때부터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통해서 재앙 가운데서 구원받는 여러 많은 사례로 알려주셨습니다. 마지막 날 쓰시려고 하나님께서는 이미 새언약 유월절을 준비 해 두신 것입니다.
그래서 '새언약 안에 거하라', '새언약 안에 있는 백성이 나의 백성이 될 것이다.','새언약 안에도 유월절로 모든 재앙이 넘어가게 할 것이다', 말씀하시고 이미 하나님께서는 마지막 백성들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수천년전부터 준비해 두셨습니다.

누가복음 22장 7~8절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자녀들의 잃어버린 생명을 되찾게 하기 위해서 45억년이라는 장구한 시간 동안 우리 하나님의 지대한 노력이 있었고 지대한 사랑이 있었다는 사실을 결단코 잊지 않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사도바울도 그런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았기 때문에 '누가 우리를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있으랴'고 했던 것입니다.

누가복음 22장9~15절
여짜오되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까 이르시되 보라 너희가 성내로 들어가면 물 한동이를...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먹을 객실이 어디 있느뇨 하시더라 하라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 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마지막 불 심판 가운데서 구원에 주시고 영생을 주시려 새언약유월절을 허락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다 느낄 수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천사를 대신 아니하시고 친히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오셔서 이 유월절을 다 정리해주시기까지 얼마나 마음을 졸이셨겠습니까? 마귀는 곳곳에서 비방하고 훼방하고 여러 나쁜 상황을 만들어서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들을  거룩하고 곱게 바라보지 못하도록 훼방하죠;;

그런데 드디어 그 시간이 돌아왔고 그 날이 왔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얼마나 감격하셨으면 '내가 너희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셨다'하셨을까요? 그런 간절한 마음속에서 알려주신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하나님 자녀들의 증표[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축복 안에 거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아직도 진리 안에 들어오지 못한 형제자매를 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유월절 새언약 안에 있도록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하나님을 찬양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하나님께서 예비 해 두신 새언약유월절을 지켜서 모든 재앙 가운데서 구원을 받아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새하늘과 새땅에 입성하는 기쁜 소식을  전 세계 모든 인류 인생들에게 부지런히 전해야 하겠습니다. 

성경의 참 진리 새언약을 전하는 유일한 곳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