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백종원 수육삶기 레시피 처음 도전~!

수육이 먹고 싶어서 처음으로 집에서 만들어봤어요 ㅋ 우선 검색해서 제일 간편하고 맛있을꺼 같은 레시피를 찾았는데 역시 백종원 레시피가 괜찮을꺼 같더라구요 ㅋ

백종원 수육 삶기 레시피 첫도전

 

백종원 레시피 수육 삶기

 

처음 만들어 본 수육이라 역시 초보티가 나네요;;

백종원 수육 레시피 재료

내맘대로 재료는가감했어요ㅋ 수육재료:목살,마늘9개,대파1개,대파뿌리4개,양파1개,매운고추4개,월개수잎,후추,맛술,된장

백종원 레시피 수육 만들기

 

목살 13100원
모든재료를 냄비에 넣고 센불에서 뚜껑을 열고 조리해주세요~

쫀득하고 촉촉한 수육이 익어가는 중?

 

불조절을 잘해야 쫄깃쫄깃한 수육을 먹을수 있다고 했는데 실수로 첨부터 중간불로 하고 맛술은 처음부터 넣어야 하는데 중간에 넣고 ㅋ 역시 처음 하는거라 잘 안되네요 ㅠ 그래서 그런지 탱글탱글한 수육이 안됐어요 ㅠ 살만 있는부분은 쫌 퍽퍽하네요;;

 

백종원 레시피 수육

 

수육을 꺼내서 먹기좋게 썰어 주면 끝~!

 

어때요? 처음 만들어본 목살 수육인데 맛있게 보이나요? ㅋ  살만있는 부분이 조금 퍽퍽해서 아쉽지만 맛있긴 했어요~~ㅎ
담에는 더 맛있게 만들수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