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제철 산 취나물에 낙지로 봄향가득한 맛있는 부침개 만들기

낙지부침개

요즘 마트가면 봄나물이 많이 나와서 좋더라구요 ~ 두릅이랑 취나물을 사왔는데 두릅은 살짝 데쳐서 된장에 찍어 먹고 취나물은 된장국이랑 부침개 부쳐 먹었어요~^^

산 취나물

요 취나물은 밭이 아니라 산에서 채취한거라 지금만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향이 더 진하고 맛있다니 바로 사왔지요~^^

낙지 취나물 부침개 재료는 간단해요~
취나물,낙지1개,청양고추,계란 2개,소금 한꼬집

손질낙지

전에 홈앤쇼핑에서 샀던 손질낙지가 오늘은 부침개 재료에 들어가네요 ㅋ 여기저기 넣어서 잘 먹고 있어 잘 샀다 생각이 들어요~^^

튀김가루 밀가루

집에 부침가루는 없어서 튀김가루랑 밀가루를 섞어서 계란이랑 청양고추, 소금을 넣고 쉐킷쉐킷 잘 섞어줍니다~

취나물 낙지 부침개 만들기

거기다 낙지랑 취나물을 넣고 다시 쉐킷쉐킷 잘 섞어주세요~ 워낙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쫌 묽게 했어요~

낙지 취나물 부침개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이제 맛있게 부쳐주면,맛있는 낙지취나물 부침개 완성~♡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부침개

들어간 재료가 많아서 쫌 두껍게 되네요 ㅋㅋ 그래서 달랑 두장 만들었어요 ㅋ

낙지취나물 부침개 완성

처음 만들어본 것치곤 맛있어요 ㅋ

낙지가 들어간 취나물 부침개

아~ 한입 드세요~ 산 취나물이라 그런지 향이 진하네요~^^ 취나물에 낙지한마리 추가했더니 맛이 더 업업 됐어요 ㅋ 맛있네요^^ 잇님들도 봄나물과 해물로 봄향 바다향 가득한 부침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