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 계명,하나님의 절기 '나팔절'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안녕하세요~잇님들 휴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저번시간에 이어서 하나님의교회 가을절기 시작인 나팔절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절기,가을절기 나팔절

[언약과 계명]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계명, 절기 나팔절

2020/08/31 - [언행n일치] - 하나님의교회 가을절기 시작! ↖나팔절 ↗

 

하나님의교회 가을절기 시작! ↖나팔절 ↗

잇님들 안녕하세요~^^ 아직은 많이 덥지만 이제 곧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오겠지요~ 가을이면 하나님의교회는 가장 먼저 가을절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매해마다 지키는 가을절기이지��

green-beans.tistory.com

천국이 가까웠으니 회개하라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도 이 땅에 오셔서 인생들을 향해 회개를 촉구하셨습니다.

마태복음 4장17절 이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가라사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천국이 가까이 왔을 때 사람들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회개입니다. 온전한 회개가 이루어지지 않고서는 하나님의 뜻에 온전히 순종할 수 없고 천국에 들어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신문이나 방송 뉴스를 보면 죄를 짓고서도 죄의식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의 얘기를 종종 접하게 됩니다. 죄의식이 없고 자기 행위가 죄인지 아닌지 구별하지 못하는 사람은 아무리 중벌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자신의 죄를 뉘우치지 못하고 개과천선하지 못할 것입니다. 영적으로도 자기죄를 깨닫지 못하면 회개할 수 없고, 회개하지 않으면 하나님을 향한 믿음도, 순종도, 진정한 사랑도 나올 수 없습니다. 아무리 성경에서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해도 그렇게 해야 하는 이유를 알 수 없습니다.

요일 1장8~10절 만일 우리가 죄 없다 하면 스스로 속이고 또 진리가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할 것이요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케 하실 것이요 만일 우리가 범죄하지 아니하였다 하면 하나님을 거짓말하는 자로 만드는 것이니 또한 그의 말씀이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하니라"


성경은 우리가 죄 없다 하면 스스로 속이는 것이요 진리가 우리 속에 없는 것이라 알려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죄인입니다. 여기서 죄란 근본적으로 우리가 육신을 쓰기 전 하늘에서 저지른 죄를 가리킵니다. "회개하라" 하시며 우리가 죄인임을 깨우쳐주신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지었던 죄와 허물에 대하여 비유를 통해 설명 해주셨습니다.

누가복음 15장11~21절 또 가라사대 어떤 사람이 두 아들이 있는데 그 둘째가 아비에게 말하되 아버지여 재산 중에서 내게 돌아올 분깃을 내게 주소서 하는지라.. 둘째 아들이 재물을 다 모아 가지고 먼 나라에 가 거기서 허랑방탕하여 그 재산을 허비하더니 다 없이한 후 그 나라에 크게 흉년이 들어 저가 비로소 궁핍한지라... 이에 스스로 돌이켜 가로되 내 아버지에게는 양식이 풍족한 품꾼이 얼마나 많은고 나는 여기서 주려 죽는구나 내가 일어나 아버지께 가서 이르기를 아버지여 내가 하늘과 아버지께 죄를 얻었사오니 지금부터는 아버지의 아들이라 일컬음을 감당치 못하겠나이다 나를 품꾼의 하나로 보소서 하리라 하고 이에 일어나서 아버지께로 돌아가니라 아직도 상거가 먼데 아버지가 저를 보고 측은히 여겨 달려가 목을 안고 입을 맞추니...


아들이 아버지께로 돌아갔다는 것은 그의 마음 가운데 회개가 이루어졌다는 뜻입니다.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탕자 비유의 핵심 내용은 회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비유에서는 우리의 죄가 아버지의 재산을 허비한 정도로 표현되었지만, 성경을 살펴보면 과거에 우리가 하늘 천사세계에서 지은 죄는 결코 가볍지 않습니다.

성경은 우리가 하늘에서 영광이 넘치므로 마음이 교만해져서 범죄하고 이 땅으로 쫒겨 내려온 천사들이라 알려주고 있습니다(겔28장11~17절, 사14장4~15절 참고). 우리가 저지른 죄는 죄 중에서도 사형에 해당하는 중죄였습니다(롬6장23절).


하늘에서 지은 죄를 알지 못하고 이 땅에서 육신의 소욕만을 도모했던 우리는 탕자 같은 입장에 있었습니다. 비유 속 아들이 회개했을 때 부모님의 사랑을 떠올리고 고향에 돌아간 것처럼, 우리도 회개할 때 우리 죄를 용서하시고 기쁘게 맞아해주시는 아버지 어머니 은혜와 사랑을 깨닫고 하늘 본향에 돌아갈 수 있습니다.

3차 7개 절기 나팔절[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인류를 구원하러 이 땅에 오신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의 뜻을 온전히 순종하여 감사함으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절기와 하나님의 계명[하나님의교회]

우리의 행복을 위해 주신 하나님의 절기 '나팔절'을 모든 인류인생들도 함께 지켜서 구원에 들어가길 바랍니다~^^

다음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