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오순절과 구약시대의 칠칠절, 하나님의교회 유튜브 영상모음

오순절과 구약시대 칠칠절, 하나님의교회 유튜브 영상모음

승천일 등 모든 하나님의 절기와 마찬가지로 오순절도 이미 구약시대 모세의 행적에 나타나있다. 모세의 인도로 출애굽한 이스라엘 백성들은 홍해를 건너 상륙한 날(초실절, 신약시대의 부활절)로부터 40일째 되는 날(승천일), 시내산 앞에 장막을 쳤고, 모세는 시내산에 올라가 하나님을 뵈었다. 10일 뒤에는 모세가 십계명을 받으러 다시 시내산에 올랐는데, 이날이 칠칠절, 신약의 명칭으로는 오순절이다. 이날은 홍해를 건너 상륙한 날로부터 정확하게 50일째 되는 날이었다.

레위기 23:15~16 안식일 이튿날(초실절) 곧 너희가 요제로 단을 가져온 날부터  세어서 칠 안식일의 수효를 채우고 제 칠 안식일 이튿날(다음 날)까지 합 오십일을 계수하여 새 소제를 여호와께 드리되...

칠칠절은 초실절로부터 7 안식일 다음 날에 지키는 절기로서, '안식일을 입곱 번 지나서 지키는 절기'라는 뜻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49일째 되는 다음 날이 되며, 50일 즉 10일을 다섯 차례 계수하는 의미에서 오순절(五旬節)이라 이름한 것이다.

이러한 오순절에 대해 유튜브에 영상이 많이 올라와있네요~ 몇일 간의 오순절 포스팅을 통해서 올려드린 영상도 있고 오늘 처음 올리는 영상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첫번째 영상으로는 오순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영상을 소개할께요~

오순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함께 하시는 오순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2천년전, 예수님의 십자가 사건 이후 초대 하나님으교회 제자들은 유대 사회로부터 핍박과 죽임을 당할 것을 두려워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오순절날 성령을 받은 후 사람으로 오신예수 그리스도를 담대하게 전파하기 시작했고, 하루에 3천명, 5천명의 사람들이 회개하고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나아오게 되었습니다.

사도행전2장1~4절 오순절 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곳에 모였더니...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오늘날 초대교회와 같이 오순절을 지켜서 늦은 비 성령을 받는 교회가 바로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두번째 영상은 기도하는 마음 기도하는 손,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기도주간 입니다.

기도하는 마음 기도하는 손,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기도주간

기도는 영혼의 호흡이기에 기도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는 영상입니다~^^

어머니 하나님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기도주간 

어려운 형편에 처해 있던 독일의 화가 알브레히트 뒤러는 친구의 희생적인 뒷바라지 덕분에 마침내 화가로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자신을 위해 기도하는 친구의 손에 감동을 받아 '기도하는 손'이라는 유명한 작품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임하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신 교훈의 말씀처럼 타인을 위해 하나님께 기도하는 손이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에베소서 6장18절 모든 기도와 간구로 하되 무시로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이를 위하여 깨어 구하기를 항상 힘쓰며 여러 성도를 위하여 구하고

기도는 영혼의 호흡과도 같습니다 . 숨을 쉬지 않는 사람은 죽은 사람인 것처럼 영혼이 살아있다는 증거가 바로 '기도'입니다.


세번째 영상은 오순절 성령 받는 하나님의교회 입니다.

왜 전 세계 사람들에게 하나님의교회가 필요할까?

이른비 성령은 받은 교회는 초대 하나님의교회이며 늦은 비 성령 받는 교회도 하나님의교회 입니다. 성령 받은 하나님의교회는 교회의 참된 사명인 구원의 소식을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전하고 있습니다.

2천년 전에 베드로와 요한과 사도 바울이 다녔던 교회, 새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 오순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는 우리들에게 하나님의 증인의 사명을 허락하셨습니다.

사도행전 1장8절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네번째 영상은 오순절 성령 강림 하나님의교회 입니다.

하나님께서 오순절에만 주시는 특별한 선물

2천년전 오순절 날 초대 하나님의교회 사도들은 마가의 다락방에 모여서 거룩한 절기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오순절 날이 이르게 되니까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성령이 모든 사람위에 임하고 불의 혀같이 갈라지는 불 같은 성령이 모두의 마음에 뜨거운 열정과 열심을 허락해주셔서 이때부터 하루에 3천명, 하루에 5천명... 사마리아 땅끝까지 복음이 전파하는 큰 역사가 일어나기 시작한 날이 바로 오순절 절기가 되겠습니다.

이처럼 하나님으교회 성도들도 말씀에 따라 오순절을 거룩하게 지키고 늦은 비 성령으로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전 세계에 증거하며 세상을 깨우치는 일에 마음과 뜻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 다섯번째 영상을 퀴즈영상입니당 ㅎ 영상을 다 보신 분들은 오순절 퀴즈 영상을 풀어보시면 100점 만점 받으실꺼에요~^^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성경 퀴즈 쉬운 객관식

성경 퀴즈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승천일로부터 시작하여 오순절 기도주간이 진행되는데 오순절은 예수님께서 알려주셨고, 제자들과 초대 하나님으교회가 지켰으며 오늘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고 있는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계시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루어지는 예언의 역사

오순절에 하나님의교회에 내리는 성령 축복 받을 준비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