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안상홍 하나님은 시온을 재건하셨을까?

절기 지키는 시온을 세우신 안상홍 하나님

시온을 건설하신 안상홍 하나님

성경에서 시온은 매우 복되고 거룩한 곳으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세상의 많은 교회가 시온이라는 명칭을 사용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곳인지는 잘 모릅니다.

성경에는 두 가지 시온이 있습니다. 육적 다윗이 세운 팔레스타인에 있는 육적 시온이 있으며, 예수님께서 세우신 절기 지키는 영적 시온이 있습니다.

영적 다윗왕 예수님

그럼 육적 시온을 세운 다윗과 영적 시온을 세우신 예수님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스겔 31장24~25절 내 종 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에게 다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내 종 다윗이 영원히 그 왕이 되리라

에스겔서는 다윗왕이 죽은 지 약 450년 후에 기록된 책입니다. 그럼 성경 예언 속 다윗왕은 누구일까요?

누가복음 1장31~32절 다윗의 위로 임하신 예수님, 안상홍님

누가복음 말씀을 보시면 예수님께서 다윗의 윗에 앉으셨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경 예언 속의 다윗왕은 예수님 즉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럼 왜 예수님을 성경의 수많은 인물 중 다윗왕으로 예언했을까요?

그림자인 구약시대 다윗이 한 일은 실체이신 예수님께서 이루실 일입니다.

시온을 건설하신 예수님

육적 다윗의 행적을 통해 예수님께서 이루실 일을 살펴보겠습니다. 육적 다윗왕의 업적 중 기억할 만한 일은 '시온 건설'입니다.

사무엘하 5장7~10절 시온을 건설한 다윗 안상홍님

이스라엘에 많은 지도자들이 있었지만 가나안 입성 후 400년이 지나도록 시온을 정복한 자는 없었습니다. 다윗이 왕이 된 후 비로소 시온을 정복하고 이스라엘의 수도로 삼았습니다. 다윗은 시온에서 이스라엘을 다스린 최초의 왕입니다. 이러한 역사는 예수님께서 다윗왕으로서 영적 시온을 건설하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예수님께서 건설하실 영적 시온은 어떤 곳일까요?

이사야33장20~24절 절기지키는 시온성 하나님의교회

시온절기지키는 곳으로 죄사함의 축복이 있는 장소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의 절기 지키는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안상홍하나님 알려주신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안상홍 하나님 회복하신 새언약의 절기 초막절
예수님께서 본보이신 안식일

황폐해진 시온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영적 다윗왕이신 예수님께서 시온을 건설하신 것입니다. 그런데 새 언약의 절기들이 사도시대 말경부터 차츰 변경되기 시작했습니다.

다니엘7장25절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 때와법을 변개시킴.

하나님을 대적하는 마귀변개하는 때와 법 하나님의 때와 법, 곧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이러한 예언대로 321년 일요일 예배가 확립되며 안식일이 사라졌습니다. 325년 유월절이 폐지됐으며, 354년에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이 예수님 탄생일로 지켜지게 됩니다.

새 언약의 절기가 폐지됐다는 것은 시온이 무너지고 황폐화되었다는 뜻입니다.

이사야 51장 3절 안상홍 하나님

 

예수님께서 인류의 구원을 위해 세우신 시온이 황폐해진 상태에서 우리가 구원받을 수 있겠습니까? 없습니다!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서는 시온이 다시 건설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황폐한 시온을 위로할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무너진 시온은 언제 재건될까요?

미가 4장1절~2절 말일에 많은 이방이 시온으로 몰려갈 예언

민족들과 많은 이방이 어디로 몰려갑니까? 여호와의 전의 산 곧 시온입니다. 말일에 시온으로 많은 민족이 모여 온다는 것은 말일에 시온이 재건된다는 뜻입니다.

 

시온을 재건하신 안상홍 하나님

황폐해진 시온을 누가 다시 건설할까요?

육적 시온은 육적 다윗이 건설했으며(시온=다윗성) 영적 시온은 영적 다윗이신 예수님께서 건설하십니다. 그리고 말일에 영적 시온은 말일에 등장하는 영적 다윗이신 재림 예수님께서 재건하십니다(호세아 3장 5절).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쉬운 성경) 여호와는 시온을 다시 세우시고, 영광 중에 그곳에 나타나실 것입니다(시편 102편 16절)
시편 87편 5절 시온에 대하여 말하기를 이 사람, 저 사람이 거기서 났나니 지존자(하나님)가 친히 시온을 세우리라 하리로다

말일에 영적 다윗왕이신 하나님께서 친히 시온을 다시 건설하십니다. 그래서 말일에 만족들이 시온에 모이게 됩니다.

시편 102편 16~22절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여호와께서 빈궁한 자의 기도를 돌아보시며 저희 기도를 멸시치 아니하셨도다
이 일이 장래 세대를 위하여 기록되리니 창조함을 받을 백성이 여호와를 찬송하리로다
여호와께서 그 높은 성소에서 하감 하시며 하늘에서 땅을 감찰하셨으니
이는 갇힌 자의 탄식을 들으시며 죽이기로 정한 자를 해방 하사
여호와의 이름을 시온에서, 그 영예를 예루살렘에서 선포케 하려 하심이라
때에 민족들과 나라들이 모여 여호와를 섬기리로다

 

미가 4장1~2절 시온을 재건하신 안상홍님

하나님께서 시온을 어떻게 재건하실까요? 시온은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이므로 잃어버린 절기(유월절, 초막절, 오순절, 안식일 등 3차 7절 절기)를 회복함으로 재건하십니다. 

시온을 건설하신 안상홍님

따라서 마지막 때 다윗으로 오시는 하나님은 반드시 새 언약의 절기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에 따라 새 언약의 절기로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분이 안상홍 님이십니다.

안상홍 님은 말일에 시온을 건설하신 영적 다윗왕이시며,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오신 재림 예수님이시며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성경 예언대로 이 땅에 임하신 안상홍 님을 영접하는 자들만이 구원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