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시는가?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시는가?

물은 생명체에게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것입니다. 물이 없으면 모든 생물이 그 생명을 유지 할 수 없습니다. 사람의 인체는 70%가 물인데 1~2%만 부족해도  심한 갈증을 느끼고 12%가 부족하면 생명이 위험합니다. 이로 보건대 물은 생명 그 자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렇듯 육의 생명을 위해서 물이 꼭 필요하듯이 영의 생명을 위해서도 생명수가 꼭 필요합니다.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이 시대에 누가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까요?

요한계시록 22장17절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생명수

그러므로 이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를 믿고 영접하는 사람이 생명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성령은 성삼위일체 하나님으로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함께 나타나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일까요?

요한계시록21장9절 신부 곧 어린의 아내는 어머니하나님

 

갈라디아서4장26절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생명수 주시는 어머니하나님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이며 구원받을 우리에게는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우리의 하늘아버지와 하늘어머니 이십니다. 오늘날 성령 시대에는 성령이신 하늘아버지와 더불어 하늘 어머니께서 등장하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것입니다.

구약예언, 생명수 주시는 하늘 예루살렘

구약성경에도 생명수를 주시는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에 대한 예언들이 있습니다.

스가랴 14장8절 생명수 주시는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

생수의 근원이 예루살렘이라는 이 말씀은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사시사철 쉼 없이 생명수를 주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에스겔 47장1~2절 생수의 근원 예루살렘 어머니

생명수의 근원 예루살렘 성전 이 말씀도 마지막때 생명수가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께로부터 나올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발목 그리고 건너지 못할 강이 된다는 이 예언대로 하늘 어머니께서 이루시는 복음 역사는 처음에는 작게 시작되었으나 점점 더 왕성해졌습니다. 그리하여 지금은 전 세계에 하늘 어머니의 생명수가 전파되고 있습니다.

하늘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가 전 세계를 소성시킬 것에 대한 예언도 살펴봅시다.

에스겔 47장8절 소성함을 주시는 생명수

바다는 요한계시록 17장15절 말씀을 보시면 인류 사회임을 알수 있습니다. 하늘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가 흘러내리는 곳마다 바다가 소성하고 모든 것이 살게 되므로 전 세계가 소성함을 입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생명수도 거부하고 받아들이지 않는 자들에게는 소용이 없습니다.

에스겔 47장11절 그 진펄과 개펄은 소성되지 못하고 소금 땅이 될 것이며

생명수를 거부하는 자들은 풀이나 나무가 살 수 없는 소금 땅인 진펄과 개펄같이 된다 하셨습니다. 우리는 진펄과 개펄 같은 자들이 되지 말고 하늘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기쁨으로 받아야 하겠습니다.

또한 생명수 강가에는 달마다 실과를 맺고 잎사귀는 약 재료가 되는 나무가 있습니다.

에스겔 47장12절 달마나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어머니하나님

신약예언, 생명수 주시는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

생명수로 자라난 잎사귀는 죽을 수 밖에 없는 인류인생들에게 생명을 줍니다.  요한계시록에도 동일한 예언이 있습니다.

요한계시록22장1~2절

그렇다면 이 생명수를 받을 자들은 어떤 영광을 누리게 될까요?

요한계시록22장5절 천국에서 왕노릇 할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들

세세토록 왕 노릇하게될 저희는 하늘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은 성도들입니다. 이 축복을 결코 놓쳐서는 안 되겠습니다. 생명수를 받지 못하면 영생도, 천국의 영광도 얻을 수 없습니다.

이 시대에는 하늘어머니께서 생명수를 주십니다. 그러므로 생명수의 근원이신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를 온전히 믿고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로 영생 얻어 영원한 천국에 가는 자녀들이 되길 바랍니다.

생명수의 근원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영상]

 

  • 생명수의 갈급이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시대가 지금인것 같습니다. 그만큼 더욱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야하는 때라는 것이죠. 어머니하나님이 없다고 하는것은 사단의 술수일 뿐. 거기에 속아서는 안되겠습니다.

  • 아멘...물은 생명 그 자체라해도 과언이 아니듯 영혼의 생명수는 성령과 신부께서 주신다 하십니다. 성경의 증거대로 성령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신부되신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야만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할 생명수를 받게됩니다. 그러니 생명수의 근원이신 예루살렘의 실체이신 어머니하나님께 나아와 값없이 영생의 축복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 성경 예언 그대로 어머니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이 온 세계에 창일하게 넘치는 시대네요.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는 자가 제일 복받은 사람이네요. ^^

  • 생명수는 오직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습니다.
    성부시대에도 성자시대에도 그러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성령시대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십니다.
    어머니하나님께로부터 흘러나는 생명수로만 영생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 이시대 이자녀들에게 생명수를 허락해 주실수있는분은 오직 성령과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 하늘예루살렘 우리어머니를 깨달아 생명수를 넘치도록 받는 우리들은 참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는 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각 시대마다 생명수 주시는 분은 하나님입니다. 지금은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신다는 것을 깨닫고 어머니께로 나아가야 합니다.

  • 어머니 하나님의 예언을 통해
    성령과 신부로 오신 하나님을 온전히 깨닫게 됩니다

  • 하나님께서 이 시대의 구원자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영생을 생명"수"로 말씀 주신 것은 물이 없으면 육신의 생명이 위험하듯이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지 못하면 우리 영혼의생명이 위험하기 때문이 아닐까요.

  • 예루살렘에서 흘러나오는 생명수. 예루살렘으로 표상된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 우리는 반드시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야 합니다.

  • 성경의 예언은 반듯이 이루어 지고 성경에는 우리들에게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심을 증거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