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창조의 끝을 함께 하시는 성령과신부 어머니하나님

창조의 시작을 함께 하신 엘로힘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창조의 끝도 함께 하신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17절의 마지막시대 오셔서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성령과 신부는 때가 되어 나타나신 우리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창조의 끝을 함께 하시는 성령과신부 어머니하나님

계시록에 등장하시는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창세기1장26~27절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

 하나님의 모습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를 통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심을 알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22장17절

구속을 섭리를 모르는 사람들은 마리아가 신부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마리아는 신부가 될 수 없습니다. 신부는 예수님의 아내이기 때문입니다.

신부는 어린양의 아내 즉 예수님의 아내이므로 마리아가 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마리아를 신부라고 주장하는 것은 비 성경적인 주장입니다.

또 신부는 성도라는 주장도 비성경적인 주장입니다. 성도는 생명수를 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성도가 생명수를 준다는 말씀은 성경에 없습니다. 오직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하나님 뿐이십니다. 성부시대에는 성부시대 하나님이신 여호와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셨고, 성장시대에는 성자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 생명수를 주셨습니다. 이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십니다.

마지막 구원받을 백성들을 위해서 마지막에 함께 나타나셔서 생명수를 값없이 주시는 하나님의교회에 계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로 나아와서 생명수의 축복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