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 유월절로 이룬다.

유월절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영생으로 가는 길입니다. 그래서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새언약의 유월절을 모두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을 누가 지키라 하셨고 어떤 축복이 있으며 왜 지키라 하셨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영생의 길 유월절

1. 유월절은 누가 지키라 명하셨을까?

이 시간에는 '영생의 길 유월절'이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천국을 목적 삼고 참된 신앙생활을 하고자 하는 성도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규례가 새 언약 유월절 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의교회가 지키고 있는 이 유월절을 누가 지키라 명하셨는지 성경을 통해 확인해보겠습니다.

출애굽기12장10~14절

성부 여호와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유월절, 영원한 규례로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여기에서 유월절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키라 명하신 분이 누구십니까? 구약시대 유월절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친히 제정하시고 지키라고 명하신 규례였습니다.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유월절을 지킨 결과 애굽의 종살이에서 해방되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신약시대에 유월절은 누가 지키라고 명하셨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마태복음26장17~19절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지키라 하신 유월절

신약시대에는 누가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셨을까요?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님입니다. 신약시대 유월절도 하나님께서 지키도록 명하셨습니다.

2.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신 이유

그렇다면 신약시대에는 왜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셨을까요? 그것은 우리를 죄와 사망에서 해방시켜 영생을 주시기 위함입니다. 여기에 대해 요한복음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요한복음6장53~54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마셔야 영생

무엇을 먹고 마셔야 영생을 주신다고 하였습니까? 예수님의 살과 피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는 자가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우리들이 영생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어떻게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누가복음 22장 7~8절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르도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유월절을 준비하게 하고 지키시는 장면입니다. 계속해서 19절을 보겠습니다.

누가복음 22장 19~20절 또 떡을 가져..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 유월절 떡을 무엇이라고 하셨습니까? 내 몸 곧 예수님의 살이라고 하셨습니다. 유월절 포도주는 무엇이라고 하셨습니까? 내 피 곧 예수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바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방법입니다. 그러면 우리들은 무엇을 지켜야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까?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는 절대로 영생을얻을 수 없습니다.

이렇게 영생을 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신 것입니다.

3. 영생을 주신 목적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왜 그토록 영생을 주시려고 하셨을까요?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천국이 어떤 곳인가를 알면 얻을 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1장4절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천국은 다시는 사망이 없는 곳입니다. 이 말씀은 언젠가는 죽을 존재들은 절대로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뜻입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영생 주시기를 그토록  원하신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죽을 수 밖에 없는 우리를 영생체로 만들어 천국에 데려가시고자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신 것입니다.

4. 하나님의교회처럼 하나님의 뜻대로 유월절을 지키자

이처럼 우리를 천국으로 데려가시기 위해서 유월절을 명하셨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유월절 지키기를 거부하는 자들은 어떻게 되겠습니까? 당연히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마태복음 7장21절

하나님의 뜻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가 가는 천국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까, 지키지 않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까? 구약시대나 신약시대나 어느 시대를 막론하고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신 분이 하나님이십니다. 따라서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절대적인 하나님의 뜻입니다.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여 유월절을 지키는 성도들만 영원한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만 지키는 영생의 길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 하나님께서 친히 명하시고 가르쳐주신 유월절 지키고 전하고 있습니다. 많은 인류인생들 영생의 길인 유월절을 지켜서 영생 얻고 천국에 입성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