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보이지 않는 하나님?

하나님을 믿으시나요? 시편 53편 1절에 따르면, 제한된 세계에 살고 있으면서도 하나님께서 계시지 않다고 단정짓는 것이 얼마나 어리석고 교만한 생각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왜 그런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마침 유튜브에  '하나님 믿으세요?' 하나님의교회 세미나 영상이 올라온게 있어 링크 해 뒀으니 영상도 보시고 참고 하면 좋을꺼 같습니다.

 

보이지 않으면 존재하지 않는 것일까? [하나님의교회 세미나 영상]

하나님께서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라고 주장합니다. 이와 같은 주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unsplash [자전과 공전하는 지구]

1. 지구의 자전과 공전도 본 적 있는가?

지구는 엄청난 속도로 자전과 공전을 합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직접 보거나 움직이는 속도를 느낀 적이 있습니까? 사실 그 모습을 직접 보거나 그 속도를 느끼면서 사는 사람은 없습니다. 과학자들도 다른 간접적인 증거들로 설명할 뿐입니다. 그대로 사실이라고 믿고 있지 않습니까?

이미지출처: unsplash [미생물을 볼 수 있는 현미경]

2. 우리가 볼 수 있는 세계는 제한되어 있다.

사람의 육안으로는 작은 미생물이나 소립자의 세계를 볼 수 없으며 멀리 떨어져 있는 우주 세계도 볼 수 없습니다. 다만 현미경이나 망원경을 통하여 제한적으로 볼 수 있을 뿐입니다. 이처럼 제한된 세계에 살고 있으면서 어떻게 모든 것을 다 아는 것처럼 하나님께서 계시지 않는다고 단정할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자신의 어리석음을 스스로 나타내는 것에 불과합니다(시53:1).

3. 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하는 성경

그렇다면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존재를 올바로 이해하고 믿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성경입니다(요5:39). 성경이 영적인 현미경이나 망원경의 역할을 해주는 것입니다. 성경을 살펴보면, 장래 일을 미리 예언하시고 그대로 이루어가시는 하나님께서 정말로 존재하신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사 41:21~23, 요 14:29). 예를 들어 다니엘서의 예언이나 예수님에 대한 구약성경의 예언을 공부해보면 틀림없이 하나님께서 존재하심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예언은 '재림을 예언하신 예수님, 안상홍님에 의해 성취' 에서 좀더 확인 해 볼 수 있습니다.

2019.06.30 - [언행n일치] - 재림을 예언하신 예수님, 안상홍님에 의해 성취

 

재림을 예언하신 예수님, 안상홍님에 의해 성취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을 믿고 증거하는 있는데 안상홍님이 구원자라는 증거가 어디에 있는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문제를 간단하게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1600

green-beans.tistory.com

하나님께서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는 주장은 잘못된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경을 알아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