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성경의 비밀 알려주신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

성경에는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 알아야 할 많은 비밀이 담겨 있습니다. 그 모든 비밀을 온전히 알려주실 분은 누구일까요?

다윗의 뿌리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다윗의 뿌리

지금부터 그 답을 찾아봅시다. 성경의 비밀은 단지 하나님을 믿는다고 해서 알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사야 9장 13~14절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사람들의 지혜와 총명을 없애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이유는 사람의 계명을 지키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버리고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사람은 지혜와 총명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에게는 하나님의 묵시가 봉한 책의 말과 같이 됩니다.

이사야 29장 11~12절 그러므로 모든 묵시가 너희에게는 마치 봉한 책의 말이라 그것을 유식한 자에게 주며 이르기를 그대에게 청하노니 이를 읽으라 하면 대답하기를 봉하였으니 못하겠노라 할 것이요 무식한 자에게 주며 이르기를 그대에게 청하노니 이를 읽으라 하면 대답하기를 나는 무식하다 할 것이니라

성경은 우리 구원을 위한 하나님의 모든 묵시가 담긴 책입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사람들에게 성경은 봉한 책일 수밖에 없습니다.

아무리 성경을 많이 읽더라도 그 비밀을 알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교회사를 살펴보면, 사도 시대 이후 새 언약의 진리가 없어지고 일요일 예배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사람의 계명이 교회에 만연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기록된 성경이 세상 모든 사람에게 봉한 책이 되었다는 뜻입니다. 이는 아무도 구원받을 수 없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상황을 하나님의 책이 완전히 봉해진 것으로 계시를 보여주셨습니다.

요한계시록 5장 1~4절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아무도 책을 개봉할 수 없는 것을 보고 사도 요한이 크게 울었습니다. 그 책이 개봉되지 않으면 모든 사람이 구원받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인류의 구원을 위해서 이 책은 반드시 개봉되어야 합니다.

성경을 개봉하신 안상홍 님

그렇다면 누가 개봉할까요?

요한계시록 5장 5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였더라

누가 인을 뗀다고 하였습니까? 다윗의 뿌리입니다. 다윗의 뿌리는 예수님을 의미합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6절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을들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그렇다면 요한계시록 5장의 '다윗의 뿌리'는 초림 예수님일까요, 재림 예수님일까요?

새 언약의 진리가 사라지고 사람의 계명이 만연하여 책이 인봉된 때는 초림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입니다. 따라서 인봉된 책을 개봉하시는 분은 초림 예수님일 수 없습니다.

요한계시록 5장6~9절 내가 또 보니... 어린양이 섰는데 일찍 죽임을 당한 것 같더라.... 어린양이 나아와서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서 책을 취하시니라 ... 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 죽임을 당하사

책을 개봉하실 다윗의 뿌리는 일찍 죽임을 당한 어린양 이므로 십자가 사건 후 등장하시는 예수님이십니다. 따라서 인봉된 책을 개봉하실 '다윗의 뿌리'는 재림 예수님입니다.

이는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 외에는 누구도 성경의 비밀을 개봉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다윗의 뿌리로 임하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 하나님을 반드시 영접하고 그분의 가르침을 힘써 배워야 합니다. 그래야 우리 구원을 위한 성경의 모든 비밀을 깨닫고 천국에 나아갈 수 있습니다.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성경의 모든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