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하남시 현대산업지식센터미사1차 파스타 맛집

바질페스토파스타

오일파스타 좋아해서 점심 때 가끔 가는 파스타 맛집이에요~

바얼리반 파스타 맛집 입구

바얼리반 파스타 맛집은 경기도 하남시에 현대지식산업센터 미사1차 2층에 있어요~
런치메뉴는 없지만 대신 런치이벤트가 있어서 버거나 파스타 주문시 감튀, 음료, 맥주, 아메리카노 중에 1개를 서비스로 주네요~♥♥

메뉴판

메뉴는 아주 다양하진 않지만 그럭저럭 괜찮아요~ 다양한것도 좋지만 맛이 더 중요하니까~♥

매장전경

테이블은 열개정도? 있는거 같은데 매장은 아담하고 깔끔해요

주방

주방도 깔끔해 보여요

오일 파스타

제 최애메뉴 바질페스토파스타 가격은 12000원

바질

음~~넘나 맛있어요~♥♥

BBQ

치킨은 역시 언제먹어도 어디에서 먹어도 넘 맛있네요 ㅋㅋ

알리오올리오

자주 먹는 알리오 올리오는  마늘이랑 마늘쫑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적당히 오일리해서 맛있어요~^^ 가격은 만원으로 제일 저렴하고 맛도 괜찮고 해서 자주 먹게 되네요 ㅋ

알리오 올리오

침샘자극 비주얼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ㅋㅋ

수제 햄버거

전 한번두 햄버거를 안 시켰지만 조금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조금 짜긴하지만요~~ㅋ

날치알파스타

날치알 파스타는 크림파스타라 많이 먹음 쫌 느끼하지만 톡톡 터지는 식감이 재밌고 새우도 넘나 맛나고 고소해요~~ 가격은 14,000원으로 비싸네요ㅠ
근데 쿠폰이 있어서 1+1  한명은 공짜로 먹었어요 ㅋ

크림치즈토마토 샐러드

샐러도 비주얼 넘 예쁘죠~♥♥ 예쁜만큼 맛있는데 먹을게 많아 배가 넘 부르네요 ㅋ

크림치즈토마토 샐러드

이름처럼 치즈랑 토마토와 상큼한 소스의 조화가 맛있었어요~^^

현대산업지식센터 미사1차
경기도 하남 파스타 맛집
하남 버거 맛집

바올리반 파스타집  런치이벤트도 좋지만 런치 메뉴도 있어 좀 더 저렴하면 자주가서 먹을텐데요;; 그게 쫌 아쉽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