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경기도 하남 중국집 맛집 테이블 린

경기도 하남 현대지식산업센터 마시1차에 굉장히 고급 레스토랑이 생겼어요~ 매장 전체 분위기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요~

차돌짬뽕

차돌짬뽕이 참 맛있더라구요~~ 차돌이 들어가서 느끼할꺼 같은데 칼칼하고 맛있게 매운맛이라  국물까지 잘 먹었네요~^^

오픈시간

오전 11시 부터 오후 10시 마감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

테이블 린 전경

창가자리가 있어 넘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점심때 가끔 가고 있어요~~^^

런치세트

런치세트도 있는데 아직 안 먹어봤네요~  담엔 런치세트 먹어봐야 겠어요~♥♥

메뉴판

메뉴판에 있는 사진들도 하나같이 다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요리류 메뉴

요리루 가격이  오ᆢ넘 비싸서 먹기 힘들꺼 같아요ㅜ

밥 종류 메뉴판

짜장면 가격은 8,000원
차돌짬뽕 가격은 9,000원
해물짬뽕 가격은 11,000원

차돌짬뽕

테이블 린 방문 첫날엔 해물짬뽕 먹었는데 넘  맛있더라구는요~~  그래서 다시 시켰는데... 국물은 역시 얼큰하고 시원해서 맛있는데 건더기가 쫌 부족하네요 ㅠ 야채만 한가득이라 ㅋ

짬뽕

한 젓가락 하실래요 ㅋ  면발이 쫄깃쫄깃 식감도 좋아요~

미니

같이 온 직원이라 나눠 먹었어요~ 앞접시에 참 예쁘게 담았죠 ㅋㅋ

짜장면

짜장면이 윤기가 좌르르한게 넘나 맛있어보이죠~~^^
비주얼처럼 짜장면 깔끔하고 맛있어요~~^^

굴짬뽕

바다내음 가득한 굴짬뽕!
제절맞은 우유빛 굴과 담백하고 칼칼한 국물
가격 12,000원

굴짬뽕

겨울에만 먹을수 있는 계절메뉴라 굴짬뽕 꼭 먹어줘야 해요 ㅋ 근데 요즘 굴이 비싼가봐요?  굴짬뽕인데 굴이 별루 없네요ㅠ 굴짬뽕 맛은 있는데 굴 양이 넘 아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