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강동구 고덕동 맛집, 마실 한정식집

저번주 휴일에 친구랑 오랫만에 한정식 먹으러 갔다왔어요~
마실은 고덕역 이마트  근처에  있어요

강동구 한정식집 '마실'기본정식

고덕동 이마트 근처에 있는 한정식집 '마실'은 인테리어부터 한정식집 같은 옛스러운 느낌이에요 ㅋ
자리는 다 파티션으로 나눠져있어 가족끼리 연인끼리 오봇마게 식사하기 괜찮은거 같아요~^^
저희는 마실 기본정식 시켰어요~ 가격은 15,000원

고덕동 우유밤죽

식전 죽이 나왔는데 부드럽고 고소해서 넘 맛있더라구요~^^

마실 약선보쌈

약선보쌈은 십전대보탕을 넣고 푹끓인 수육이라는데 쓴맛은 전혀 안나고 부드럽네요~ 근데 따뜻하지 않아서 그게 아쉬웠어요;;

고덕도 맛집 튀김

오징어,고추,치킨 튀김들이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고덕동 한정식집 잡채

잡채도 맛있어요~

마실 고덕점 샐러드

상큼한 소스에 샐러드조합이 맛있네요~

북어미역국

기본 국으로 북어미역국이 나왔는데 워낙 미역국을 좋아해서 한그릇 다 먹고왔어요~

마실 기본 반찬

반찬들은 다 깔끔하고 맛도 괜찮네요~

숟가락반상 마실 강동점 콩밥

밥이 찰기가 있어 맛있었어요~ 다 먹고 숭늉까지 완벽한 점심을 먹고 왔네요~ ㅋ 후식으로 매실차도 마셨는데 못찍었네요 ㅋ